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동물자원학과, 제32회 신입생 환영회 및 동문 체육대회 개최

작성자용석주  조회수352 등록일2023-06-07

- 개교 68주년 기념 학과발전기금 등 뜻깊은 기부행사 진행 -

동물자원학과(학과장 안미정)63일 토요일 교내 대운동장에서 32회 신입생 환영회 및 동문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체육대회에는 동물자원학과 우영균 명예교수, 안미정 학과장 외 학과 소속 교원들을 비롯해 고유돈 동문회장, 원주농협조합 원경묵 조합장, 동문, 재학생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우영균 명예교수의 정년퇴임 기념식을 비롯해 학과발전에 기여한 동문회원에 감사패를 전달하는 등 선ㆍ후배 간 하나되는 시간을 가졌다.

 

개교 68주년을 맞이하여 뜻깊은 기부도 이어졌다. 동문회에서는 학생대표 2명에게 각 1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동문회는 2000년부터 '해림장학회'를 설립하여 24년간 매년 재학생에게 2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 또한, 황의경 명예교수가 학과발전기금 400만 원을 기부했다황의경 교수는 2019년부터 매년 400만 원의 장학금을 기부하며 퇴직 후에도 변함없는 제자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고유돈 동문회장은 참석해주신 동문과 재학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 면서 많은 동문들이 학교 및 학과발전을 기원하고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항상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동문이 운영하거나 재직 중인 17개 업체에서 행사 운영을 위한 다양한 물품과 식품을 후원하는 등 뜻깊은 기부가 이어져 감동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