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미디어영상광고학과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공지사항

[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 관생(신규) 모집 안내]

작성자미디어영상광고학부 관리자1  조회수223 등록일2022-08-11

생활관(기숙사) 관생(신규) 모집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기숙사)에서 함께 할 관생(신규)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Ⅰ. 모집, 지원자격
1. 모집인원 : 남 00명
※ 재입사 신청자를 제외한 여석 발생에 따른 신규 모집
[여학생의 경우 2022학년도 2학기 재입사 신청자가 많아 여석이 없기에 신규 모집을 시행하지 않습니다]

2. 지원자격
가. 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 복학(예정)자로서 원주시 지역 관내(부론면, 지정면 제외) 외 지역 거주자
※ 2022학년도 2학기 재입사 신청자는 신규 모집 시 지원 불가
나. 우선선발 지원자는 아래 해당 서류를 제출한 경우에 한함.

< 우선선발 제출 서류>
- 외국인 : 외국인등록필증 사본
- 국민기초생활수급자 : 수급자 증명서
- 장애인 : 장애인등록증사본
다. 단, ‘가’, ‘나’의 경우에도 불구하고 아래 해당자는 입사자격을 제한한다.

< 입사자격 제한 >
- 유기정학 이상의 징계 처분을 받은 사람
- 직전학기에 퇴사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사람
- 법정 전염성 질환자
- 휴학 중인 사람
- 품행이 단정하지 못한 사람
- 해당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은 사람
- 생활관 생활(벌점과다, 퇴사)에 의한 입사제한 자
〔생활관 준칙 제 16조(징계) ➀항 참조 〕
-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사람

Ⅱ. 신청
1. 신청기간 : 2022.07.01.(금), 10:00 ~ 2022.08.05.(금), 17:00
2. 신청방법 :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로그인→학적정보→생활관입사신청→저장
※ 2022학년도 2학기 재입사 신청자는 신규 모집 시 신청 불가

Ⅲ. 합격(선발)자 발표
1. 발표일시 : 2022.08.09.(화), 10:00 [성적 발표 일자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2. 발표방법 :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로그인→학적정보→생활관 고지서(신규) 출력 유·무로 확인
3. 선발기준 : 직전학기 성적순〔평균점수(실점수)〕에 의해 학년별 선발. 단, 입사자격 제한자는 선발에서 제외

Ⅳ. 등록(생활관비 납부)
1. 납부기간 : 2022.08.09.(화), 10:00 ~ 2022.08.12.(금), 17:00
※ 추가 납부기간이 없으므로 기간 내 미등록 시 입사를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2. 납부방법 :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로그인→학적정보→생활관고지서(신규)→고지서출력→납부(개인별 가상 계좌)
3. 납부금액(관생회비 10,000원 포함) : 믿음관(남) 709,000원
4. 납부결과 조회 방법
: 신한은행(www.shinhan.com) → 아래에서‘간편서비스(계좌조회 등) 증명서 진위 확인 서비스’→ 대학등
록금 → 대학등록금 납부조회하기(정보입력 후 조회. 학교정보는 납부고지서 상 대학코드 참조)

Ⅴ. 입사안내
1. 입사기간 : 2022.08.26.(금), 10:00 ~ 2022.08.28.(일), 18:00
2. 입사 시 제출서류〔미제출 시 입사 불가〕

가. 생활관 관생 입사 신청서 1부 제출.
※ 학생, 보호자께서는‘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 안내’책자를 반드시 정독(正讀)한 후 신청서에 서명·제출
※ ➀ 입사신청서, ➁ 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 안내 책자는 상지대학교 홈페이지→대학생활→생활관→자료실에 게재(다운 받아 사용)

나. 건강진단서〔결핵검진(흉부 X-선 검사)〕1부 제출.[2022.07.01. 이후 진단내역]
1) 보건증, 건강진단결과서로 대체 가능 (단. 의사 소견서는 제출 불가)
2) 입사기간 중 상지대학교 한방병원 내 ‘상지푸른의원’에서도 검진 가능〔☎(033)741-9235)〕
3) 병무청“결핵검사 결과확인서” 발급가능(단, 2022.07.01.이후 병역판정검사 받은 경우에만 해당)
※ 자세한 사항은 병무청 홈페이지 또는 누리집(www.mma.go.kr)에서 확인가능.

3. 입사절차 및 진행 장소
가. 입사절차 : ‘입사 시 서류 제출 ⟶ 방 호수 확인/열쇠 수령 ⟶ 관생방 입실
나. 입사절차 진행 장소 : 남, 여 각 생활관 사무실[남(믿음관 2층), 여(맑음관 1층)]에서 각각 진행

Ⅵ. 기타
1. 개관기간 : 2022.08.26.(금), 10:00 ~ 2022.12.17.(토), 18:00
2. 룸메이트 신청 (신청 확인은 필요 시 유선으로 확인하세요)
가) 신청기간 : 2022.07.18.(월), 10:00 ~ 2022.08.23.(화), 17:00
나) 신청방법
1) 룸메이트와 사전협의하여 한명만 이메일로 신청
2) 이메일 주소 : dorm@sangji.ac.kr
3) 5개 내용(학과, 학번, 학년, 성명, 연락처) 반드시 기재
3. 입사 허가된 후에라도 법정 전염병 질환자, 정신질환자는 입사가 취소됩니다.
4. 지원자 중 입사포기 및 미등록자 발생 시 신규모집 지원자 중 성적순으로 추가합격(선발)자 발표 및 등록 (생활관비 납부)

5. 문의처 : 남학생기숙사(믿음관) 033-730-0571
여학생기숙사(맑음관) 033-738-7570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