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미디어영상광고학과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공모전게시판

[SMC 숏폼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 공모전]

작성자미디어영상광고학부 관리자1  조회수346 등록일2022-10-18

1) 참가대상
-국내외 재학/휴학 중인 대학생 및 대학원생
(1인 혹은 2인으로 참여 가능합니다.)

2) 참가부문
아래 총 19개의 브랜드 중 마음에 드는 공모 주제를 선택하여 제안해주세요. (브랜드/개수 상관없이 동시 응모 가능합니다.)

-KGC인삼공사(정관장) *택1 또는 동시 응모 가능
1) Z세대 타겟 건강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숏폼 캠페인 아이디어
2) 글로벌 소비자 타깃 정관장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숏폼 아이디어

-LG전자
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F.U.N한 라이프스타일 숏폼 아이디어

-sk텔레콤
영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MZ세대 타깃 숏폼 아이디어

-강원관광재단
동남아 국가 관광객을 강원도로 유치할 수 있는 숏폼 아이디어

-대명아임레디
하이브리드 서비스'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 숏폼 아이디어

-던킨
콘텐츠 IP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세일즈를 향상시킬 숏폼 아이디어

-로얄캐닌
반려동물마다 필요 영양이 다른 이류를 직관적으로 알려줄 수 있는 숏폼 아이디어

-롯데캐슬
롯데캐슬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유튜브 채널 활성화를 위한 숏폼 아이디어

-메리츠증권
신규 고객 유치 (비대면 계좌 개설) 를 위한 숏폼 아이디어

-메타아르기닌, 글루타치온
제품 효능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숏폼 아이디어

-배스킨라빈스
라이프스타일에서 브랜드 접점을 만드는 숏폼 아이디어

-비욘드
클린뷰티 (비건뷰티, 친환경 패키징) 이미지 구축을 위한 숏폼 아이디어

-빙그레
빙그레 메이커 정신'을 주제로 한 1524 타깃 바이럴 숏폼 아이디어

-인천관광공사
인천 관광 및 방문 활성화를 위한 홍보 숏폼 아이디어

-테이스틴
단백질 시장에서 브랜드/제품 인지를 높일 수 있는 재밌는 숏폼 아이디어

-틱톡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커머스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숏폼 아이디어

-페이코인
가상화폐의 개념과 쓰임을 페이코인으로 풀어내는 숏폼 아이디어

-피지오겔
모델 지코를 활용한 DMT 포맨 및 립케어 제품 홍보 숏폼 아이디어

-한화리조트
MZ세대의 한화리조트 방문 유도를 위한 숏폼 아이디어

3) 참가작 및 참가 방법
-작품 규격: PPT or PDF 표지 포함 최대 12페이지 분량

-제출 서류: ① 신청서 ② 참가 작품

* 신청서는 하단 "첨부파일1: 숏폼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 공모전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주세요.

-제출 방법: 이메일 접수 * 제출 서류를 첨부하여 smcclass@thesmc.co.kr 로 보내주세요.

4) 진행 일정
-응모 기간: 2022년 10월 4일(화) ~ 2022년 11월 11일(금)
-예선 결과 발표: 2022년 11월 18일(금)
-본선 PT 및 최종 결과 발표: 2022년 11월 25일
(서울 강남구 선릉로 648 더에스엠씨그룹 2사옥)
* 추후 상황에 따라 일정 및 장소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변동 시 신청서에 기재한 연락처로 안내드리겠습니다.

5) 문의
smcclass@thesmc.co.kr >>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겠습니다.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