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대외협력처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기부뉴스

한의과대학 우연주 교수, 한의대발전기금 기부

작성자신연수  조회수291 등록일2022-10-07

한의과대학 우연주 교수가 10월 7(한의대발전기금 500만 원을 기부했다. 

전달식 행사에는 박용규 부총장과 우연주 한의대 교수유준상 한의대학장권보인 대외협력처장이 참석했다. 

한의대는 발전기금 모금을 위해 동문 및 교수진과 더불어 재학생과 학부모 또한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으며현재까지 약 5,100여만 원의 한의대발전기금을 조성했다. 

우연주 교수 또한 지난해 12월 한의대발전기금 기부 이후 오늘 기부를 포함하여 현재까지 총 600만 원을 기부했다. 

최근에는 발전기금으로 강의실 리모델링을 진행하고 교육용 기자재를 확충하였으며학생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여러 방면으로 활용하고 있다. 

우연주 교수는 발전기금 조성을 위한 한의대 모든 구성원의 참여 덕분에 한의학교육평가인증 절차에 큰 도움이 되었고재학생에게 더욱 나은 교육환경을 제공할 수 있었다면서 이 기세를 몰아 한의대 발전에 더욱 보탬이 되고자 기부하게 됐다며 소감을 전했다. 

박용규 부총장은 발전기금을 기부해 주신 우연주 교수님과 한의대 발전을 위해 한마음으로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한의대 구성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화답하며, “앞으로도 한의학 발전과 국민보건향상을 위한 유능한 전문의료인 양성을 위해 힘써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