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대외협력처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기부뉴스

한의대 이주영 동문, 기부릴레이 시작 알리며 발전기금 전달

작성자신연수  조회수297 등록일2022-11-03

한의과대학 이주영 동문(한의학과 01학번동편부부한의원 원장) 500만원 기부-


한의대 발전과 동문 기부릴레이 응원하는 마음 담아 -


한의대 이주영 동문(한의학과 01학번동편부부한의원 원장)이 한의대 기부릴레이의 시작을 알리며 발전기금 500만원을 기부했다. 

11월 3(총장실에서 개최된 발전기금 전달식 행사에는 유만희 총장직무대행과 유준상 한의대학장권보인 대외협력처장우연주 한의예과 학과장이 참석해 이주영 동문을 맞이했다. 

지난해부터 꾸준히 기부해온 이주영 동문의 누적 기부금은 지난해 한의대 발전기금 500만원올해 대학발전기금 100만원과 오늘 기부를 포함하여 1,100만원에 이른다. 

한의대는 최근 한의대 동문회와 한의학 발전을 위한 방안을 지속해서 논의하고 있으며단과대 혁신을 통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전환을 추진하기 위한 기금모금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동문 발전기금 유치에 힘쓰고 있다. 

이주영 동문은 한의대의 새로운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많은 교수님의 뜻에 감명받아 작년부터 기부해 왔다며 앞으로도 많은 동문의 기부가 이어져 상지대학교 한의대 발전의 좋은 전기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만희 총장직무대행은 이주영 동문의 연이은 기부를 시작으로 한의대 동문의 역량이 모이길 바란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이어동문의 관심과 참여를 끌어낼 수 있도록 대학에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