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
소방안전학과
전체메뉴
상지대학교
입학안내
학생역량
학생지원
LOGIN
SITEMAP
HOME
LOGIN
SITEMAP
상지대학교
입학안내
학생역량
학생지원
학과소개
인사말
소개 및 연혁
교육목표
학과발전계획
진로 및 자격증
관련사이트
학과 홍보자료
교과과정
교육과정
교과목개요
교육과정 로드맵
교수안내
학과소식
공지사항
취업공고
묻고답하기
FAQ
포토앨범
동아리
동아리소개
동아리게시판
학생회소식
학생회소개
학생회게시판
강의자료실
닫기
소방안전학과
안전은 복지다.
바로가기 Quick menu
마이포털
학술정보원
학생지원시스템
캠퍼스투어
장학안내
입학안내
이전
다음
교과과정
교육과정
교과목개요
교육과정로드맵
포토앨범
강원도 소방특수구조단 및 강원소방안전원 현장견학 활동
22.10.27
page1
page2
메인 비주얼 시작
메인 비주얼 정지
포토앨범 더보기
교수진
맑은대학, 푸른 교육! 소방안전학과의
교수님을 소개합니다.
자세히보기
학과소개
인사말
소개
교육목표
진로 및 자격증
학과소개 더보기
공지사항
2022학년도 2학기 상지 119장학 (학업지속장학) 신청 안내
1. 장학명 : 상지119장학금(학업지속장학) 2. 장학생 자격 : 가계곤란 또는 긴급한 개인사정으로 어려움이 발생한 재학생 3. 신청 및 추천기간 : 2022.09.26.(월)~ 11.18(금)(학기인정일 이전) 4. 추천 및 선발절차 : 지도교수 및 학과(부)장 추천서를 소위원회(학생취업지원처장, 인재개발 원장, 행정지원처장, 학생지원팀장, 학사지원팀장)에서 자격기준 및 장학금액 심사를 거쳐 장학생 선발(재학기간 중 2회에 한하여 선발)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 해 주세요 (033-730-0137 학생지원팀)
2022
09-30
2022학년도 2학기 상지포인트장학생 신청 사전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상지포인트 장학생 선발 안내 1. 신청기간: 2022. 12. 05(월) 9:00~ 12. 09(금) 18:00까지 2. 신청사이트: http://caam.sangji.ac.kr(ㅇㅇ학과 ㅇㅇㅇ성명기재) 3. 신청방법: 첨부된 파일참고 (단, 모바일 신청은 불가 꼭 컴퓨터로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4. 포인트 취득기간: ~2022. 12. 09까지의 모든 포인트(신, 편입학 학년도부터 적용) 5. 제출서류: 상지포인트장학금 신청서 1부 (PDF또는JPG파일 첨부) 6. 기타 사항 : 파일참조 문의:033-730-0137 학생행복처 학생지원팀
2022
09-30
2020학년도 2학기 상지119장학 신청 안내
장학신청 관련 하여 신청서는 첨부파일에 첨부하엿으니 참고하시고 궁금한점 있는 학생은 033-730-0932(학과사무실) 로 연락주세요
2020
09-14
신한은행 체크카드 학생증 제도 신청 안내
신한은행 체크카드 학생증 제도 신청 안내
2020
09-01
2020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등 세부일정 변경 알림
수강신청 관련 내용 공지 합니다' 내용 변경 전 변경 후 변경사유 비고 수강편람 확정 및 공지 2020.08.03.(월) 2020.08.05.(수) ①2020학년도 2학기 시간표 확정 지연 ②2020. 08. 17.(월) 임시공휴일 지정 전학년 장바구니 2020.08.05.(수) ~ 08.07.(금) 2020.08.10.(월) ~ 08.11.(화) 4학년 수강신청 2020.08.10.(월) 2020.08.12.(수) 2학년 수강신청 2020.08.12.(수) 2020.08.13.(목) 3학년 수강신청 2020.08.13.(목) 2020.08.14.(금) 1학년 수강신청 2020.08.11.(화) 2020.08.18.(화) 전학년 수강신청...
2020
08-04
인성교육 댓글 달기
댓글 달기 입니다 ..
2020
04-06
2020 학군사관후보생(ROTC) 모집합니다.
2020 학군사관후보생(ROTC) 모집합니다. 대학생활을 하며 장교후보생이 되어 장교로 임관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과정입니다. 사관후보생 선발에 합격이 되면 대학 3, 4학년 기간중 교내교육(학기별 3학점), 입영훈련(12주)를 수료하면 졸업과 동시 장교로 임관할 수 있습니다. 대상은 1, 2학년 남, 여학생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붙임 모집계획을 참고하세요 의문사항은 학군단 행정실 : 730 - 0686, 0689로 질의 하세요.
2020
03-24
온라인 강의 메뉴얼
다들 잘 지내시죠? 다음주 월요일에 개강입니다. 하지만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2주간 온라인 강의를 하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강의 학습법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꼼꼼히 잘 보시고 강의 듣고 4월 6일에는 반드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 학과장 전용한 교수
2020
03-19
공지사항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