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
경영학과
전체메뉴
상지대학교
입학안내
학생역량
학생지원
LOGIN
SITEMAP
HOME
LOGIN
SITEMAP
상지대학교
입학안내
학생역량
학생지원
학과소개
인사말
소개
연혁
교육목표
학과발전계획
졸업 후 진로
학과 홍보자료
교과과정
교육과정
졸업이수학점표
교육과정 로드맵
교과목개요
교수안내
학과소식
학과공지
인성공지
취업공고
공모전공고
학과행사
동아리
동아리소개
동아리게시판
학생회소식
학생회소개
학생회게시판
동문소식
강의자료실
닫기
경영학과
기업과 사회를 선도하는 경영 리더 양성의 요람
바로가기 Quick menu
SNS
마이포털
학술정보원
학생지원시스템
캠퍼스투어
장학안내
입학안내
이전
다음
교과과정
교육과정
교과목개요
교육과정 로드맵
학과행사
2023 경영제
24.01.30
2023 MT
24.01.30
2023 체육대회
24.01.30
2023 신입생 OT / 개강총회
23.03.29
page1
page2
메인 비주얼 시작
메인 비주얼 정지
학과행사 더보기
교수진
맑은대학, 푸른 교육! 경영학과의
교수님을 소개합니다.
자세히보기
학과소개
인사말
소개
교육목표
졸업 후 진로
학과소개 더보기
공지사항
2023 전기 졸업시험 2차 결과 안내
[졸업시험 통과 기준 안내] -시험 100점 만점에 평균 70점 이상이면 통과 -평균 70점 미만, 과목당 50점 미만 재시험 -평균 70점 미만이어서 재시험 대상인 학생들은 과목당 70점 미만인 과목을 재시험 보셔야 합니다. 김중빈 김동준 이동찬 서혜림 정진욱 이은정 김성은 정지윤 이창민 송명재 장재민 합격학생 명단입니다. 해당학생 제외 3차 시험 대상자입니다. 재시험 과목 문의사항은 학과 사무실에 문의 바랍니다. 3차 시험 대상자는 11.15(수) 13:30까지 동악관 1108로 오시기 바랍니다.
2023
11-13
2023 전기 졸업시험 1차 결과 안내
[졸업시험 통과 기준 안내] -시험 100점 만점에 평균 70점 이상이면 통과 -평균 70점 미만, 과목당 50점 미만 재시험 -평균 70점 미만이어서 재시험 대상인 학생들은 과목당 70점 미만인 과목을 재시험 보셔야 합니다. -1차 미응시 할 경우 2차 시험 응시 제한됩니다. 안동영 이준범 정동규 김성태 박정수 송준호 이승후 이현석 조준규 오근탁 조승완 고강민 곽은성 김동우 김민수 김채현 송정우 송호영 엄진식 오지석 윤영범 정명호 정은영 정장훈 최병록 한상준 ...
2023
11-08
2023학년도 전기 졸업시험 안내
2. 서류제출(시험 면제 서류 또는 모의토익 점수표) ① 제출기간 : 10.23(월) - 11.7(화) 까지 학과 방문 제출 <온라인 제출 불가> ② 제출장소 : 경상대학 교학지원팀 통합사무실(동악관 1층) ③ 학과방문 가능 시간 : 09:00-18:00 까지 (야간-19시까지) 3. 문제집 수령 ① 수령기간 : 10.18(수) - 11.3(금) 까지 학과 방문 수령 <온라인 수령 불가> ② 수령장소 : 경상대학 교학지원팀 통합사무실(동악관 1층) 4. 졸업 시험 일정 시험시간 시험장소 주간 야간 주간 야간 1차 11.8(수) 13:30 11.10(금) 18:20 동악관 3103호 동악관 3103호 2차 11.1...
2023
10-13
모바일 통합app 헤이영캠퍼스 메뉴얼 안내
2023학년도 2학기부터 모바일 통합 APP 헤이영 캠퍼스가 도입됩니다. 2학기 개강시 원활한 헤이영 캠퍼스 어플을 사용할 수 있도록 메뉴얼을 첨부하였으니 참고바랍니다. * 헤이영 캠퍼스의 모바일 학생증 및 전자출결 사용 시, 필히 최초 신한은행 계좌 인증을 해야 어플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계좌가 없는 학생의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계좌 개설을 하시면 됩니다. ◎. 신한은행 통장 개설 방법 안내 가. 통장 개설 링크 https://img.shinhan.com/rib2017/images/mbrch/html/mb.htmlno=Ql8yMDIxMDdfMDAxMDIwMTA5Ml8wMDAwNg==&hwno=06608027 나. 통장 개설 방법 링크 접속 후 01 동시신규(WEB) 클릭 > 통장 개설만 원할 경우 “통장 만들기”클릭 ...
2023
08-25
2023-1학기 학사경고자 수강학점 제한 및 학업계획서 작성 안내
학사경고자 수강학점제한 및 학업계획서 작성 안내문 2023-1학기 학사경고자 및 수강학점제한자 통보를 받은 학생은 반드시 학습교육지도 프로그램을 기한내에 실시해야 함. 1. 수강신청 학점 제한(학습교육지도 프로그램 이수시 해제) • 1~3학년 : 학기당 15학점으로 제한 • 4학년 : 12학점으로 제한 • 인성교육과 자기설계(1,2), 인성교육과 취업진로(1,2)에 대한 학점은 제외 2. 학사경고를 받은 학생은 교수님과 상담 후 학업계획서 및 설문지를 작성하여 서명 후 스캔하여 simgdit@sangji.ac.kr로 2023.07.27 까지 회신바람 - 모든 서류는 정해진 기한내에만 제출 가능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학과사무실(033-730-0310) 09:30-17:00사이에 연락바랍니다.
2023
07-19
2022 후기 졸업시험 안내
2. 서류제출 및 문제집 수령 ① 제출기간 : 4.27(목) - 5.16(화) 까지 학과 방문 제출 <온라인 제출/수령 불가> ② 제출장소 : 경상대학 교학지원팀 통합사무실(동악관 1층) ③ 학과방문 가능 시간 : 09:00-18:00 까지 4. 졸업 시험 일정 시험시간 시험장소 1차 5.17(수) 13:10 동악관 3103호 2차 5.19(금) 15:10 동악관 3102호 5. 기타 문의 사항은 학과사무실로 연락 바랍
2023
04-21
2023학년도 비교과(취창업)프로그램 안내
2023학년도에 운영되는 비교과(취창업) 프로그램 안내드립니다.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하여 신청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학과 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 ( 033. 730. 0310 )
2023
03-16
2023학년도 1학기 학업봉사 장학 신청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학업봉사장학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은 해당 학과(부) 및 해당 행정부서에 문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가. 목 적 학업봉사장학은 장학생선발준칙 제23조에 의거, 학과(부) 및 행정부서 운영을 원활하게 운영하기 위하여 학과(부)장 및 행정부서장의 추천으로 선발되어 한 학기 동안 해당 학과(부) 및 부서에서 활동한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나. 선발인원 : 본인 소속 학과(부) 및 해당 행정부서에 별도 문의 * 별첨 : 학과(부) 및 행정부서 배정인원 내역 참고 다. 신청기간 : 2023. 03.06(월)~ 03.08(수)까지 해당 학과(부)또는 행정부서 라. 추천서류 : 추천서 (단, 학업봉사(연구지원) 대상자에 한하여 활용계획서 별도 제출) 마. 신청 및 추천절차 : 학과(부): 학과(부)장이 학교 봉사 활동에 적합한 대...
2023
03-07
공지사항더보기
취업공고
영림그룹 영업직 추천인원 모집
[영림그룹 영업직 추천인원 모집] 1. 회사 : 영림그룹 (입업, 산업, 화학, 기타) * company.yl.co.kr/ko/ 2. 근무 지역 : 수도권, 희망시 연고지 지방 근무 가능 3. 직무 : 대리점 관리 업무 4. 연봉 : 대졸자 초임, 오천만원 5. 추천인원: 10~11명(남성, 상경대학출신 우대) 6. 접수방법: 6월 28일 (수), 14:00 까지 학과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 * 학과사무실 연락처 : 033-730-0310
2022
06-20
동원그룹 2022년 상반기 인턴 채용 공고
[ 동원그룹 22년 상반기 인턴채용_ 학교 추천 채용 ] 1. 지원회사 및 부서 : 동원 F&B 유) 강원지점 2. 근무지역 : 강원도 원주시 3. 직무 : 동원F&B 식품 유통 영업 (유가공 영업관리) ▶ 3-1) 유가공 Brand: 덴마크, 소나무 4. 추천 채용 인원: 1~2명 5. 접수기간 및 절차 1) 접수마감 : 5월 24일 (화), 18:00 2) 접수방법: simgdit@sangji.ac.kr 이메일 접수
2022
05-23
2022 도로교통공단 취업 설명회 안내
2022
04-25
2022학년도 진로취업캠프 신청 모집 안내
< 2022학년도 진로취업캠프 > 1. 일시 1) 2022. 5월 ~ 6월 (하계방학 전) : 매주 금,토 10:00 ~ 17:00 (6시간) 2) 하계방학 : 주중, 10:00 ~ 17:00 (6시간) 2. 장소 : 본교 강의실 3. 신청 대상 : 전학년 신청 가능 (1회당 최소 15명 이상) 4. 주요 내용 진로 캠프(1-2학년) 취업 캠프(3-4학년) - 진로 전문가 특강 - 진로 탐색 및 목표 설정 - 개인별 진로 포트폴리오 작성 - 입사서류 작성법 지도 및 실습 - 인사담당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면접 노하우 특강 5. 참가자 혜택 1) S-사이버머니 6점 지급(영역: 취창업 역량) - 수료자에 한해 지급 2) 캠프참가 및 교육비 전액 무료 6. 신청방법 : 2022.4.26 (화) 까지,...
2022
04-21
직업세계 준비를 위한 졸업생 멘토특강 참가자 모집 안내
* 참가자 모집 기간 : 2022.04.07.(목) ~ 4.26.(화) 참고 바랍니다.
2022
04-08
2022 지역우수기업 (주)만앤휴멜코리아 채용설명회 참가자 모집 안내
2022
04-07
미래에셋 대외활동 프로그램 안내
① 프로그램 모집 내용 [미래에셋 TAMS 글로벌금융인양성과정 7기 모집] 글로벌 금융기업 미래에셋에서 진행하는 대외활동 프로그램입니다. 겨울방학 2주간 알찬 내용으로 구성된 본 과정을 통해 여러분의 무궁한 가능성과 멋진 비전을 발견하세요! □ 모집대상 - 현재 대학 3학년 이상 재학생 및 휴학생, 졸업생. - 1차(2022년 1월) 100명, 2차(2022년 2월) 100명 총 200명 선발 예정. □ 지원일정 - 지원기간 : 2021년 12월 3일까지 - 서류 합격자 발표 : 2021년 12월 6일 - 최종면접 : 2021년 12월 10~12일, 17~19일 - 최종 합격자 발표 : 2021년 12월 21일(홈페이지 공지) □ 교육기간 - 1차 : 2022년 1월 13일 ~ 25일 - 2차 : 2022년 2월 10일 ~ 22일 □ 교육장소 - 강남 GT TOWER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411 □ 교육내용 : 미...
2021
11-22
원주 신협 채용공고(졸업자 및 2022년 2월 졸업예정자 대상)
채용 공고는 첨부파일 확인하시면 되며, 지원 희망자는 먼저 학과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 학과사무실 연락처 : 033-730-0310
2021
11-05
취업공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