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 임상병리학과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공지사항

게시물 검색
이미지 없음
2016학년도 1학기 상지스터디그룹 모집알림
  • 작성자김종진
  • 조회수28
  • 1. 인재교육팀-209(2016.03.07.) "2016학년도 제1학기 상지스터디그룹 모집 알림" 과 관련입니다. 2. 지원대상 : 상지대학교 재학생 ( 휴학생제외 ), 동일 정규 교과목 ( 전공 , 교양 ) 을 수강 하는 학생들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공고에 첨부되어 있는 신청 서를 다운받아 지도교수 또는 교과담당교수의 확인을 받은 후 03/17(목)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학과사무실에서는 취합후 3/18(금)까지 제출) 4. 그룹구성 : 동일과목을 수강하는 학부생 5 명 이상 5. 활동기간 : 2016 년 3 월 28 일부터 ~ 6 월 5 일까지 (10 주 ) 6. 지원 사항 ◯ 스터디그룹 활동비 300,000 원 지급 ◯ 장학포인트 , 인재교육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 우선 참여 기회 제공 등 7. 스터디그룹 선발 ◯ 전공과목 10 팀 , 교양과목 10 팀 ( 추후 모집 결과에 따라 변동 가능 ) ◯ 선발방법 : 지원신청서 및 학습계획서 검토 후 우수팀 선발 8. 사업비 집행 ◯ 스터디그룹 선발 후 운영비 지급 ․ 정산 9. 운영비 사용 ◯ 교재비 , 복사비 , 문구용품비 , 인터넷강의 수강료 , 세미나운영비 등 학습 활동에 필요한 경비로 지출하고 반드시 영수증 첨부 정산 10. 스터디그룹 선발결과 발표 ◯ 2016. 03. 23( 수 ) 홈페이지 공고 예정 11. 문의 및 안내 ◯ 상지대학교 인재교육팀 ( 동악관 2 층 ) - (033)730-7581~7582 / 이메일 ctl@sangji.ac.kr
이미지 없음
[특성화사업추진단]자기주도적 학습 아이디어 공모전 알림
  • 작성자김민주
  • 조회수644
  • [ 자기주도적 학습 아이디어 공모전 알림 ] 1. 응모대상 : 본교 재학생 전원 ( 대학원생 제외 ) 2. 공모주제 : 자기주도적 학습 아이디어 가 . 자신 만의 자기주도적 학습 노하우 ( 노트필기법 , 과제작성법 등 ) 및 학습법 적용 성공사례 ( 학습을 통해 이루고자한 목표 , 학습과정 , 결과 등 ) 나 . 학습동기를 높이고 유지하는 방법 및 수업관리방법 다 . 기타 자신만의 자기주도적 학습 전략 및 방법 등 3. 응모일정 가 . 공모기간 : 2015 년 11 월 02 일 ( 월 ) ~ 11 월 20 일 ( 금 ) 나 . 심사일정 : 2015 년 11 월 25 일 ( 수 )~ 11 월 26 일 ( 목 ) 다 . 수상자발표 : 2015 년 11 월 30 일 ( 월 ) 예정 라 . 발표 및 시상일 : 2015 년 12 월 11 일 ( 금 ) 예정 ※ 일정은 추후 변경될 수 있으며 , 수상자 개별 통지 4. 시상내역 공모주제 시 상 내 역 비고 구 분 인 원 부 상 자기주도적 학습 아이디어 최우수상 2 명 각 600,000 원 상당의 시상품 수상자는 시상식 에서 PT 발표를 해야 함 우 수 상 4 명 각 300,000 원 상당의 시상품 장 려 상 12 명 각 100,000 원 상당의 시상품 ※ 시상내역은 심사결과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5. 제출서류 및 접수방법 가 . 제출서류 : 공모전 신청서 및 공모작 파일 1 부 (PDF 파일 ) 자세한 작성방법은 추진 계획 ( 안 ) 참고 나 . 접수방법 : 이메일 제출 (indocom1@sangji.ac.kr / 파일명 : 학습법공모전 _ 학과 _ 성명 ) 6. 문의사항 : 기획예산부 특성화사업추진단 김민주 / 033-738-8042 붙 임 : 1. 자기주도적 학습 아이디어 공모전 추진 계획 ( 안 ) 1 부 . 2. 자기주도적 학습 아이디어 공모 신청서 ( 작성양식 포함 ) 1 부 . 끝 .
이미지 없음
2015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국가근로장학금 통합 신청
  • 작성자이명주
  • 조회수676
  • 1. 한국장학재단 대외협력실 -872(2015.05.20.) 「 ‘15 년 2 학기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 국가근로장학금 통합 신청 안내 홍보 협조 요청 」 및 국가장학지원부 -8044(2015.05.13.) 「 ’15 년 2 학기 국가장학금 1 차 신청 안내 및 홍보 협조 요청 」 관련입니다 . 2. 2 015 학년도 2 학기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 국가근로장학금 통합 신청 기간을 다음 과 같이 안내하오니 , 각 학과 ( 부 ) 별 학생들의 원활한 신청으로 정부학자금 수혜를 받을 수 있도록 유선 , 면대면 안내 등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가 . 신청대상 : 재학생 , 2 학기 복학예정자 나 . 신청일정 및 신청방법 구분 상세정보 통합 신청일정 신청기간 : 2015.05.22( 금 ) 9 시 ~ 2015.06.10( 수 ) 18 시 서류제출 : 2015.05.22.( 금 ) 9 시 ~ 2015.06.15( 월 ) 18 시 가구원동의 : ~ 2015.06.15( 월 ) 18 시 ※ 주말 및 공휴일 24 시간 가능 ( 단 , 마감일 제외 )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 http:// www.kosaf.go.kr ) 접속 후 신청 ( 국가장학금 바로가기 ) ※ 신청 시 , 본인 명의 공인인증서 필요 서류제출 서류제출 대상자에 한하여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서류 업로드 가구원 정보제공 동의 신청자의 가구원이 재단 홈페이지 접속 후 정보제공 동의 진행 단 , 1 학기에 정보제공 동의한 가구원은 동의할 필요 없음 ※ 동의 시 , 가구원 ( 부모 모두 또는 배우자 ) 명의 공인인증서 필요 다 . 기타사항 1) 신 청기간 , 가구원 동의 기간 내 미처리시 국가장학금 및 상지희망 나눔장 학금 ( 교내 장학 ) 지원이 불가하므로 학생 미인지에 따른 민원 발생이 없도록 유의 2) 국가장 학 소득분위 0~5 분위 대상자 중 직전학기 성적 70~79 점인 경우 국 가 장학은 미수혜이나 교내장학 ( 상지희망나눔장학 3 유형 ) 은 지급 가능함 3) 등록금 범위 내에서 국가장학금과 교내장학금 중복수혜 가능함 - 2 개 이상 교내장학에 해당되는 경우 유리한 1 개 장학만 적용 4) 학기별 소득분위는 한국장학재단에서 확정됨으로 소득분위를 자의적으로 판단 하지 말고 국가장학금을 신청하도록 안내 5) 국가장학금 1 차 기간에 신청하여 부모님께는 등록금 부담 경감을 , 학교는 재단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1 차 신청기간 중 적극 독려 6) 재학생 및 복학생 전원에게 국가장학 신청기간 안내 - 휴학할 때 등록금을 납부 ( 기등록자 ) 하고 휴학한 경우에도 신청 가능 7) 기타 문의사항 : ☎ 033_730_0137 ~ 730_0138 붙 임 : 2015 년 2 학기 정부학자금 포스터 1 부 . 끝 .
이미지 없음
학생 홍보대사 35기 모집
  • 작성자이명주
  • 조회수24
  • 학생 홍보대사 35 기 모집 “ 남다른 열정과 꿈을 가진 재학생들은 망설이지 말고 지원하세요 ." 1. 홍보대사 활동내용 순번 활 동 내 용 활 동 기 간 1 고등학교 홍보방문 및 입시설명회 지원 연중 2 캠퍼스 투어 안내 연중 3 입시 ( 신입 , 편입 ) 관련 지원 ( 면접고사 , 실기고사 등 ) 연중 4 우리 대학 주최 국내 ․ 외 및 교내 ․ 외 행사 안내 연중 5 홍보인쇄물 사진 촬영 활동 업무 진행시 6 홍보영상 촬영 활동 업무 진행시 7 대학입학정보박람회 안내 박람회 참가시 8 학내 미담사례 등 기사 발굴 및 작성 연중 9 학교 공식 블로그 운영 및 학교 이미지 개선을 위한 온라인 홍보활동 연중 2. 모집 대상 : 본교 재학생 ( 남 / 여 구분 없음 ) 3. 모집 인원 : 10 명 내외 4. 접수 기간 : 2015 년 5 월 11 일 ~ 5 월 15 일 17 시까지 5. 지원 방법 : 입학홍보부 ( 본관 1 층 ) 로 직접 방문 접수 6. 제출 서류 : 지원신청서 및 자기소개서 1 부 .( 붙임 ) 성적증명서 1 부 . 7. 선발 방법 : 1 차 서류심사 / 2 차 면접심사 ( 서류심사 통과자만 개별통보 ) 최종 선발자 개별통보 8. 활동 기간 : 2015 년 5 월 ~ 2015 년 8 월 (2015-1 학기에 선발된 홍보대사에게 특이사유가 없으면 2015-2 학기에도 계속 활동 가능 ) 9. 특전 사항 : 매학기 50 만원 장학금 지급 및 홍보대사 임명장 수여 ( 단 , 2015-1 학기는 선발 지연으로 장학금의 일부만 지급될 수 있음 ) 10. 문의 사항 : 입학홍보부 ( 담당자 : 박명숙 / 033-730-0182)
이미지 없음
자격증(ICDL Start, MOS Master) 취득 과정 참여자 모집
  • 작성자이명주
  • 조회수615
  • 1. 관련근거 : 진로상담팀 -180(2015.04.21.)“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자격증 취득 프로그램 추진계획 ( 안 )” 2. 위와 관련하여 취업지원센터 진로상담팀에서는 재학생들의 취업역량 강화를 통해 취업경쟁력을 높이고자 자격증 취득과정 (ICDL Start, MOS Master) 을 아래와 같이 개설하고자 합니다 . 3. 각 학과 ( 부 ) 에서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가 . 자격증 취득 과정 1) 국제표준 IT 자격증 ICDL Start 취득 과정 : M3. 워드프로세싱 , M4. 스프레드시트 , M6. 프레젠테이션 , M7. 웹검색 및 커뮤니케이션 (4 개 과정 ) 2) 국제인증 OA 자격증 MOS Master 취득 과정 : 파워포인트 , 엑셀 , 워드 , 엑서스 (4 개 과정 ) 나 . 참가대상 : 본교 재학생 다 . 교육비 : 전액 개인 부담 (ICDL Start-275,000 원 , MOS Master-280,000 원 ) 라 . 자격증 취득자 특전 : 교내장학금 150,000 원 지급 ( 타 장학금과 이중수혜 가능 ) -. 지급대상 : ICDL Start 또는 MOS Master 자격증 취득자 -. 지급시기 : 시험 종료 후 ICDL Start 또는 MOS Master 자격증 취득자에게 일괄 지급 마 . 개설현황 : < 붙임 1> 2015 학년도 자격증 취득 프로그램 개설현황 붙 임 : 1. 2015 학년도 자격증 취득 프로그램 개설현황 1 부 . 2. 자격증 (ICDL Start, MOS Master) 취득과정 참여자 모집 공고 1 부 . 끝 .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