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FIND칼리지학부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소개

학부소개

FIND칼리지학부는 학생행복주의를 실현하는 데 온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FIND칼리지학부의 교육방향은 두 가지 교육트랙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진로탐색의 교육이며 다른 하나는 어떻게 해야 자랑스러운 삶을 살 수 있는지를 터득하는 인성 교육입니다. 우리 상지대학교 학생들은 각자가 속한 전공학과에서 진로와 취업 관련 교육을 받으면서 동시에 인생의 방향을 결정하는 자존감과 자신의 미래를 설계하는 기획력을 배우는 것도 더없이 소중할 것입니다. 이렇게 입학에서 졸업까지 자존감과 삶의 설계를 하는 당당한 청년으로 되어가는 길이 바로 교양교과 교실에서 이루어집니다.

상지대학교 FIND칼리지학부는 신입생 대상 글쓰기 교육과 정보화 교육 및 외국어 교육의 기초영역 교육을 시작으로 인문, 사회, 예술, 과학기술 분야에 대한 심화교양프로그램 및 취업과 진로에 도움 되는 소양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 교실교육을 통해 학생이 참여하는 열린 교양수업과 더불어 이러닝 e-Learning 및 브랜디드 러닝 Blended Learning 수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작은 단위의 토론과 실습교육에서부터 영화, 예술, 만화, 신화라는 감성적 교양교육과 경제와 민주사회, 법과 경영, 시민의식과 지역사회 등의 사회교육 그리고 행복을 위한 지성교육과 4차 산업시대를 대비하는 과학기술의 미래를 공부하여 세상을 넓게 보는 시선을 키우는 곳이 바로 교양대학의 교과프로그램입니다.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