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 임상병리학과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공지사항

게시물 검색
2016-2학기 방과후 ACA-Adobe Photoshop 취득 과정 참가자 모집
  • 작성자김종진
  • 조회수32
  • 국제인증자격증 ACA- Adobe Photoshop 자격 증 취 득 프로그램은 글로벌 정보화 사회에서 요구하는 준비된 맞춤형 인재를 육성하고 , 개인의 취업 경쟁력 및 역량 강 화를 위하여 재학생들에게 제공하는 자격증 프로그 램으로 아래와 같이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 1. 모집부문 구분 접수기간 모집인원 교육내용 교육기간 교육시간 교육장소 2016-2 방과후 09.05~09.09 40 ACA- Adobe Photoshop 09.26( 월 )~09.30( 금 ) / 5 일간 월 ~ 금 18:20 ~21 :20 (3 시간 /1 일 ) 이공 1 관 308 호 2. 참가대상 : 본교 재학생 3. 교육비 ( 참가자 개인부담 ) : 90,000 원 ( 수업료 및 시험응시료 포함 금액 ) 4. 자격증 취득자 특전 : 교내장학금 50,000 원 지급 ( 타 장학금과 이중수혜 가능 ) - 지급대상 : A CA- Adobe Photos hop 취득자 전원 - 지급시기 : 시험 종료 후 A CA- Adobe P hotos hop 자격증 취득자에게 일괄 지급 5. 접수방법 : 취업지원센터 내방 ( 학술정보원 1 층 ), 전화 (033-738-7881) 학교홈페이지 취업공지 참조 온라인 접수 6. 선발방법 및 선발자 발표 - 선발 방법 / 발표 : 선착순 / 2016.09.12( 월 ) 선발자 개별 통보 ※ 선발자들은 2016.09.22.( 목 ) 까지 교육비 ( 수강료 및 시험응시료 ) 를 입금해야함 . ※ 선발자들은 2016.09.22.( 목 ) 까지 통장사본 제출 ( 제출처 : 취업지원센터 ) 7. 교육비 입금 ( 선발자만 해당 ) - 교육비 입금 : 농협 210-01-229522 ( 예금주 : 지선영 )   ( 입금 시 반드시 본인이름으로 입금해야함 ) 8. 문의처 : 취업지원팀 (033-738-7881) 취 업 지 원 센 터 장
이미지 없음
2016학년도 2학기 푸른등대 기부장학사업 신규장학생 선발 안내
  • 작성자김종진
  • 조회수37
  • 2016 학년도 2 학기 푸른등대 기부장학사업 신규장학생 선발 안내 2016 학년도 2 학기 한국장학재단에서 시행하는 푸른등대 기부장학사업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 ‘ 붙임 ’ 의 선발세부기준을 참조하셔서 선발대상자는 기한내 반드시 한국장학재단으로 온라인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1. 장학생 선발 신청 - 신청기간 : 2016.7.4.( 월 )~7.21( 목 ) 18:00 까지 - 온라인신청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 www.kosaf.go.kr ) 2. 장학생 선발 추진 일정 업무내용 일정 비고 장학금 신청 및 서류제출 ’16. 7. 4.( 월 ) ∼ 21.( 목 ) 18 시까지 학생 신청 및 제출 소득분위 산정 ’16. 7. 22.( 금 ) ∼ 8. 25.( 목 ) 재단 대학 학사 · 수납정보 등록 ’16. 7. 21.( 목 ) ∼ 8. 19.( 금 ) 학교 1 차 소득 · 성적 · 서류 심사 ’16. 7. 22.( 금 ) ∼ 8. 30.( 화 ) 재단 2 차 기부처 심사 ’16. 8. 31.( 수 ) ∼ 9. 9.( 금 ) 재단 장학생 선정 및 지급 ’16. 9. 12.( 월 ) 재단 및 학교 * 상기일정은 신청 현황 , 심사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함 3. ’16 년도 2 학기 기부처별 장학생 선발 요약표 유형 기부처 선발대상 선발 인원 ( 명 ) 심 사 기 준 장학금액 지원기간 공통 기부처맞춤형 생 활 비 한국가스공사 다문화 가정 자녀 80 소득 (50)+ 성적 (50) - 150 만원 2 개 학기 (’16.2 학기 ∼ ’17.1 학기 ) KOSAF 기부펀드 가정 외 보호 출신 50 (1 차 ) 소득 (50)+ 성적 (50) (2 차 ) 자기소개서 (100) 2 백만원 2 개 학기 (’16.2 학기 ∼ ’17.1 학기 ) ETS TOEFL 영어활동실적이 있는 자 10 소득 (50)+ 성적 (50) - 2 백만원 1 개 학기 (’16.2 학기 ) 4. 공통 선발 기준 - ‘ 붙임 ’ 참조 5. 기부처별 세부 기준 - ‘ 붙임 ’ 참조
이미지 없음
2016-1학기 하계방학 학업지원장학생 선발 안내
  • 작성자김종진
  • 조회수71
  • 양식 및 관련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바랍니다 나 . 추천기준 ① 추천 : 전임교원 ( 연구년제 교원 추천 불가 ) 중 학생의 학업활동 지원 가능한 교원 ② 추천 대상 : 1~4 학년 재학생 (2016 년 8 월 졸업예정자 및 8 학기 초과자 제외 ) 다 . 선발인원 : 300 명 내외 라 . 선발기준 : 선발인원 초과 추천시 다음의 우선순위 적용하여 장학생 선발 ① 고학년 우선 선발 ② 직전학기 성적우수자 ( 백분율 ) 우선 선발 마 . 학업활동 기간 : 2016.07.04( 월 ) ~ 2016.08.18( 목 ) 바 . 학업활동 범위 : 어학성적 , 국가자격증 , 한국어능력시험 자격증 취득 준비 취업 관련 자격증 취득 준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준비 전국대회 공모전 준비 이력서 기재 가능한 활동 준비 외 바 . 장학금 지급 : 학생 1 인 100 만원 ( 학업활동 종료 후 활동결과보고서 및 학업일지 제출 후 , 2016-1 학기 등록금 범위내 지급 ) 사 . 제출서류 ① 학업지원장학생 추천서 ② 학업지원장학생 추천내역서 ③ 학업지원장학생 학업계획서 ④ 통장 사본 ⑤ 활동결과보고서 및 학업일지 (2016.08.18 까지 제출 , 미제출시 장학금 미지급 ) 아 . 학업활동 결과 제출 : 2016-1 학기 하계방학 학업지원장학생은 2016-2 학기 중 학업활동 결과물 ( 어학성적표 , 자격증 취득 , 공모전 수상실적 외 ) 제출 요청시 제출해야 함 . * 학업지원장학생이 학업활동 결과물 3 회 미제출시 추천교원은 차기 학업지원장학생 추천 제한함 . 자 . 추천기간 : 2016.06.21( 화 ) ~ 06.27( 월 ) 까지
이미지 없음
2016학년도 하계방학 영어캠프 신청 공고
  • 작성자김종진
  • 조회수23
  • 2016 학년도 하계방학 기간을 활용하여 집중학습이 가능한 기숙형 영어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 외국어에 대한 자신감과 글로벌 리더십을 함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영어캠프를 운영합니다 .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 1. 신청자격 : 토익 ( 모의토익 포함 ) 500 점 이상 또는 영어몰입 프로그램 수료 ( 예정 ) 자 2. 신청기간 : 2016. 6. 16( 목 )~6. 22( 수 ) ※ 공휴일 신청 불가 3. 신청방법 ① 국제교류팀 ( 대학원관 4 층 ) 방문 후 신청서 및 토익성적표 제출 ② 선발통보 후 선납부금 30 만원 을 정해진 기한까지 반드시 학생 본의 명의로 입금 ( 신한은행 100-026-614619 상지대학교 ) ※ 선발통보 후 정해진 기한까지 선납부금을 입금하지 않으면 영어캠프 참여 불가 4. 선발특전 ① 영어캠프 과정을 정상적으로 수료한 학생 (80% 출석 ) 에게는 선납부금 30 만원 을 전액 장학금으로 지급함 ② 영어캠프 종료 후 성적우수학생에게 추가로 인센티브 장학금 지급 ( 최대 50 만원 ) ③ 본 영어캠프 수료생에게 영국 , 캐나다 등 해외연수 우선 선발 혜택 부여 ④ 영어교재 , 모의토익 응시료 , 기숙사 ( 주 5 일 , 이불 포함 ), 1 일 3 식 무료 제공 5. 프로그램 ① 운영방식 : 3 주 합숙 캠프를 통한 집중 영어학습 ② 교육대상 : 상지대학교 재학생 60 명 (3 개반 ×20 명 ) ③ 주요과목 : 토익 , 토익스피킹 , 원어민과 함께하는 Activity ④ 캠프일정 ( ※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구분 일시 레벨테스트 및 오리엔테이션 2016 년 6 월 30 일 ( 목 ) 개강 및 입소식 2016 년 7 월 04 일 ( 월 ) 종강테스트 및 수료식 2016 년 7 월 22 일 ( 금 ) ⑤ 수업구성 구분 일시 수업 ( 토익 , 토익스피킹 ) 월 ~ 금 09:20~17:10 (7 교시 ) * 토요일 모의토익 Group & Self Study, 1:1 Clinic 월 ~ 금 19:00~20:50 (2 교시 ) Activity 원어민 강사 수업 ( 주 1 회 2 시간 ) 6. 문의 : 국제교류팀 TEL 033-738-8101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