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교수학습개발센터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공지사항

2024학년도 2학기 상지 스터디그룹 모집 안내

작성자정민아  조회수50 등록일2024-09-26


external_image






 

 

1

 

프로그램 목적

□ 정규교과진로 설계 또는 자율학습 주제에 대해 최대 5인 이내의 재학생이 정기적으로 협력학습 진행

□ 팀원 간 서로 협동학습 함으로써 학업성취도를 높이고상호작용을 통한 학습 동기 및 학업성취 제고

 

 

2

 

프로그램 내용

1. 주요 내용

모집 대상 재학생 전체(휴학생졸업 유예생 불가)

선발 인원 47 선발팀별 최소 4명 최대 5명으로 구성(학년학과 자유 구성)

모집 분야

모집분야

세부내용

정규교과목 학습

2024학년도 2학기 해당 학기 정규 교과과정 교과목(계열 기초전공교양교직 중 택1)

진로 설계 학습

진로 설계 관련 학습

예시진로 관련 자격증 취득어학성적 향상고시·공무원 준비프로그래밍 등

자율 학습

정규교과목 학습과 진로 설계 학습을 제외한 자율 주제로 학습

예시외국어 회화독서토론(상지 필독서), 시나리오 클래스마케팅 홍보 기획 포트폴리오악기시사 경제 등

 

2. 혜택

팀장에게 교육역량장학금 40만원 제공

성과공유영상물 우수팀에게 우수학습 학습장려금 추가 지급

프로그램 이수 및 설문조사 모두 완료한 자에게 상지포인트(S-2머니지급

중간평가 결과우수활동 30개 팀 선발하여 기프티콘 지급

상지 스터디 카페 스터디룸 이용권 부여

 

3. 추진 일정

일정

항목

내용

9.2()~9.18()

공모 및 신청접수/

심사 및 선정

상지 스터디그룹 공모

신청서 접수(서식1, 서식2, 서식3, 서식4)

서류 심사 진행

상지 스터디그룹 선정 및 공지

9.19()~11.8()

OT/

학습활동 진행

오리엔테이션 실시(팀장 필참)

7회차 진행(주당 1~2회 권고)

학습활동 기간

~11.17()

보고서 제출

차시별 활동보고서(서식5) 및 결과보고서(서식6) 제출

※ 보고서 미제출시 장학금 지급 불가

성과공유영상물 제출

차시별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성과공유 영상물 제작 및 제출

학습활동 4주차 이후 상시 제출 가능

11.18.()

~11.22()

제출서류 검토 및 심사

제출된 보고서 상시 검토 및 성과공유영상물 심사

우수 팀 선발 및 안내

학습활동 기간 종료

~12월 초

학습성과 결과물 제출

자격증 사본 등 제출

<모집 분야별 제출 서류 안내>

모집 분야

제출 서류

진로 설계 학습

토익 성적표 사본각종 자격증 취득 사본 등

자율 학습

12월 초·중순

장학금 지급

-

 

4. 신청 방법 및 제출 서류

1) 신청 방법

학생역량강화통합관리시스템(CAAM) → 프로그램 신청 → (2024-2) 상지 스터디그룹 신청

2) 제출 서류

- (서식 1) 상지 스터디그룹 지원신청서

- (서식 2) 팀장 통장사본 제출서식

- (서식 3) 개인정보 수집·제공 및 저작권 이용 동의서

- (서식 4) 상지 스터디그룹 학습계획서

※ 필수사항 온라인으로 서명 후 한글파일(.hwp)로 제출

-> 자필서명 아닌 경우 서류 재제출 요청

 

5. 기타사항

타 프로그램과 중복신청 가능

※ 단 동일한 학습 내용 및 팀으로 구성될 경우 신청 불가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상지 스터디그룹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 시간에 안내 예정

 

6. 문의사항

카카오 채널 문의 상지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혹은 sangjictl로 검색 후 친구 추가하여 1:1 대화방을 통해 문의

전화 문의 교수학습개발센터 상지스터디그룹 프로그램 담당자 033-738-8056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