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한국어교육학과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동아리

동아리 소개 Department of Korean Education
  • 동아리사진 자세히보기 시선 안녕하십니까 세상을 바라보는 또 하나의 시선! 시선은 영화 창작 동아리입니다. 시나리오 제작부터 영화 촬영, 연기, 편집, 상영까지 우리만의 영화를 만들어 가는 즐겁고 창의적인 동아리입니다.가족 같은 분위기! 개성 있고 재미있는 시선에 들어와 우리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 동아리사진 자세히보기 동트임 민중 노래패에서 시작된 동트임은 노래를 좋아하는 학우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 실력에 상관없이 노래를 듣고 즐기고, 가족 같은 동아리원들과 목소리를 모아 하나의 노래를 만들어갑니다.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동트임과 노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MT, 합숙을 함께하며 더욱 깊은 친목을 도모합니다. 나의 목소리는 단점이 아닌 장점입니다. 저희 동트임은 언제나 여러분의 목소리를 기다립니다.
  • 동아리사진 자세히보기 사랑방 사랑방은 순수 시 창작 동아리입니다! 우리 주변에는 감성적인 말로 공감을 자극하면서 돌아다니는 소위 '감성 시'가 수두룩합니다. 사랑방은 이러한 글이 아닌, 순수 시 정신에 입각한 시 창작을 합니다. 누구나 읽었을 때 따뜻함을 느끼고, 공감을 하고, 무엇인가 아련해지는 시. 순수 시 창작 동아리 사랑방에서 이뤄집니다. 언제나 열려있는 저희 사랑방에 들어와 따뜻한 시 한 편 나누고 가시면 좋겠습니다.
  • 동아리사진 자세히보기 다복솔 안녕하십니까? 다복솔은 순수 문학 창작 동아리입니다. 다복솔에서는 학우들이 모여 작품을 만들기도 하고 또 그 작품들에 관하여 이야기를 하는 동아리입니다. 별동제(학술제)에서는 수필, 소설, 단편소설 등을 동아리원들의 작품들을 엮어 소설집을 만들어 팔기도 합니다. 자신의 글을 만들고 싶고 자신의 글을 공유하고 싶은 학우라면 언제든지 오셔서 이야기를 나누어 보고 싶습니다.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