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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다전공(복수ㆍ융합ㆍ부) 포기(변경) 신청
2025.04.21 ~ 2025.04.26
학사
1학기 중간시험
2025.04.22 ~ 2025.04.28
학사
1학기 다전공(복수ㆍ융합ㆍ부) 신청
2025.04.28 ~ 2025.05.02
학사
대동제
2025.05.20 ~ 2025.0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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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일반
학사
장학
등록
22
2025.04
[학술정보원] 국내 전자저널 DBpia 4월 3차 이용자 교육 안내
*** 사전 교육 신청(클릭) *** [DBpia] 합격하는 자소서 업그레이드 : https://us06web.zoom.us/webinar/register/WN_RejmFcEcRiqChwSmgZ4wcg#/registration
자가용 수전설비 정기검사에 따른 정전안내
전기안전관리법 제11조에 의거하여 우리대학교 자가용 수전설비의 정기검사를 한국전기안전공사로부터 실시하기 위하여 부득이 정전이 수반되어야 하는바 다음과 같이 정전에 따른 사항을 안내드리오니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정전 일자 : 2025년 5월 17일 (토요일) 2. 정전 시간 : 15:00 ~ 16:30 까지(1시간 30분) 3. 정전대상건물 : 교내 구)영서대 건물 전체 - 미래관, 체육실습동, 예지관, 나래관, 학술정보관, 중앙공급실, 치악관, 영서관, 자동차 실습동 4. 정기검사 대상 : 주 전원 공급용 수전설비(22,900V/380V - 1,550KVA) 外 5. 기 타 : 정전기간 중 각 실험실습실에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조 치하여 주실것을 부탁드리며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 선을 다하겠습니다. 2025. 4. 22. 시 설 팀 장 * 정전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시설팀(T.0171)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제2회 상지강원포럼 안내
제2회 상지강원포럼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오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강원특별자치도 고령친화도시의 조성에 있어 지역대학의 의의와 역할 - 제론테크산업의 강원도 신성장 산업 전망과 육성 방안 관련해서 상지강원포럼 안내 행 사 명 : 제2회 상지강원포럼 「강원특별자치도 고령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지역대학의 역할과 제론테크산업의 전망」 일 시 : 2025. 4. 23(수) 14:00~16:30 장 소 : 강원특별자치도의회 세미나실(지하 1층) (공동)주최 : 강원특별자치도의회, 강원일보, 상지대학교 후 원 : KBS원주방송국
2025학년 1학기 중간고사 기간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이룸라운지 개방
📣 상지대학교 재학생 여러분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알립니다! 📣 시험기간, 조용하게 공부할 곳을 찾고 계신가요? 이룸라운지 집중 모드 ON – 이룸라운지 공부방 운영 🎉 이룸라운지 개방 안내 🎉 📌 개방 기간 2025년 4월 18일(금) ~ 4월 28일(월) 📌 개방 시간 09:00 ~ 23:00 📌 장소 상지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이룸라운지 (예지관 1층) 💡 이룸라운지는 이런 공간이에요! ✅ 조용하고 아늑한 학습 공간 ✅ 차 & 커피 상시 비치 ☕ ✅ 전기콘센트 완비 🔌 ✅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공부 가능! 🙌 이런 분께 추천해요! 도서관이 붐벼서 공부할 자리를 찾기 어려운 분 조용하고 따뜻한 공간에서 집중하고 싶은 분 야간에도 공부 가능한 공간을 찾는 분 💙 시험기간, 혼자 끙끙대지 마세요. 이룸라운지에서 따뜻한 차 한잔과 함께 집중의 시간을 보내보세요! 📍 여러분의 합격과 좋은 성적을 응원합니다! 💙이룸라운지 공부방 이용 후 만족도 실시 혜택 : 만족도 조사에 참여한 모든 학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모바일 쿠폰 발송 (※ 4월 29일 화요일 오후. 문자 일괄발송 예정)
2025학년도 1학기 FIND칼리지 기초교양센터 1대1 영어 코칭 프로그램 안내
1. 참여 대상 : 상지대학교 재학생 * 영어 학습 전략 상담 및 수준별 학습 코칭, 영어 말하기 및 취업 준비에 필요한 영어(영어 인터뷰, 영어 이력서 작성) 등 맞춤형 영어 공부를 희망하는 상지대학교 재학생 2. 운영 일정 : 2025. 04. 21.(월) ~ 05. 23.(금) / 총 4차수 3. 신청 방법 : 상지대학교 학생역량강화 통합관리시스템(https://caam.sangji.ac.kr) 로그인 → 학생역량강화 프로그램(프로그램 신청) → ‘2025학년도 기초교양센터 1:1 영어 코칭 프로그램’ 검색 후 신청(붙임 서류 첨부 제출 필수) 4. 문의사항 : FIND칼리지 기초교양센터(033-738-8240)
2025학년도 교직원 법정필수의무교육 [4대폭력예방교육] 온라인 수강 안내
교직원 [4대 폭력 예방 교육] 관련 안내입니다. [법적 근거] - [양성평등기본법] 제31조 - [성매매방지 및 피해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 [성폭력방지 및 피해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 [가정폭력방지 및 피해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조의3 의 법률에 따라 교직원 (상지대학교 재직중인 교직원(전임, 비전임, 강사, 직원, 조교)은 매년 1회 과목 별(성희롱·성폭력·성매매·가정폭력) 각 1시간(총 4시간) 의무 이수하여야 합니다. 교육 실시 결과는 정부에 보고되며, 대학알리미에 공시 됩니다. 2025년 부진 기관에 선정되어 학교의 이름이 인터넷 홈페이지 및 일반일간신문 등에 게재되는 일이 없도록 학 내 전 구성원들께서는 교육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진기관 선정 기준】 - 종사자 참여율 75% 미만, - 기관장 미이수, - 고위직 참여율 75% 미만, - 학생 참여율 50% 미만 - 고위직 맞춤형 별도 교육 미실시 ※ 강사 및 비전임 교원의 경우 1학기 종강 전 이수증 제출 ※ 신규임용자는 임용 된 날부터 2개월 이내에 이수증 제출 ◆ 필수법정의무교육(4대폭력예방교육) 강좌 연번 법정 교육 강 좌 명 차 수 수강사이트 1 4대 폭력 예방교육 (우리 곁에 폭력예방교육_성폭력·성희롱·가정폭력·성매매 예방) - 4차시 - 퀴즈 - 설문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홈페이지 https://www.kigepe.or.kr- ★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홈페이지 이러닝 센터 회원가입 -> 폭력예방 사이버교육 - 대학교 자세한 사항은 관련 첨부파일 참조 문의 033-738-7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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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
2025학년도 1학기 중간시험 공고
2025학년도 2학기 다전공(복수,융합,부전공) 신청 기간 알림
[현장실습지원센터]2025학년도 하계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시행계획 안내
2025학년도 하계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시행계획 안내 2025학년도 하계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운영에 따른 시행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여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현장실습 주관 학과(센터) 및 선발기준을 참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현장실습기간 : 2025. 6. 24. ~ 8. 19(하계 방학기간 중) ○ 현장실습 업체 사전조사(참여 신청) 및 현황 제출(개설 학과) : 2025. 4. 30.까지 ○ 현장실습생 모집 및 홍보 : 2025. 4. 28. ~ 5. 15. ○ 현장실습생 배정 및 선발 : 2025. 5. 19. ~ 5. 26. ▣ 현장실습 주관 학과(센터) 및 선발기준 주관 학과/센터 이수 구분 프로그램명 학점 선 발 기 준 선발 인원 비 고 미디어 영상광고학과 전공 선택 전공(학과) 표준현장실습 Ⅰ 3 4학기 수료 이상 재학생 15명 3학점 : 4주(160시간 이상 ⇒출근일 : 20일 이상 6학점 : 8주(320시간 이상 ⇒출근일 : 40일 이상 ※ 인정기준 : 기관평가 결과 보고 B등급 (우수) 이상 전공 선택 전공(학과) 표준현장실습 Ⅱ 6 4학기 수료 이상 재학생 관광경영학과 전공 선택 전공(학과) 표준현장실습 Ⅰ 3 7학기 이상 수료자 (전학기 평점평균 3.0 이상) 호텔컨벤션경영학과 전공 선택 전공(학과) 표준현장실습 Ⅱ 6 5학기 이상 수료자 호텔항공관광 경영학과 전공 선택 전공(학과) 표준현장실습 Ⅰ 3 3학기 이상 등록한 재학생 전공 선택 전공(학과) 표준현장실습 Ⅱ 6 5학기 이상 수료자 (전학기 평점평균 3.0 이상) 전공 선택 해외전공(학과) 표준현장실습 Ⅰ 3 5학기 이상 수료자 (전학기 평점평균 3.0 이상) 전공 선택 해외 전공(학과) 표준현장실습 Ⅱ 6 6학기 이상 수료자 (전학기 평점평균 3.0 이상) 식품영양학전공 전공 선택 전공(학과) 표준현장실습 Ⅰ 3 5학기 이상 수료자 (전학기 평점평균 3.0 이상) 전공 선택 전공(학과) 표준현장실습 Ⅱ 6 5학기 이상 수료자 (전학기 평점평균 3.0 이상) 현장실습지원센터 교양 선택 표준현장실습 Ⅰ 3 3학기 이상 등록한 재학생 20명 교양 선택 표준현장실습 Ⅱ 6 3학기 이상 등록한 재학생 교양 선택 해외 표준현장실습 Ⅰ 3 4학기 이상 등록 재학생 교양 선택 해외 표준현장실습 Ⅱ 6 6학기 이상 이수한 재학생 합 계 35명 ※ 1. 현장실습 참가 학생은 본 대학교 학칙과 상지대학교 학생 현장실습에 관한 규정에 의거 현장실습을 통해 알게 된 현장실습 실시기관(기업체)의 업무기밀을 보호할 의무를 가짐(현장실습 신청시 학생 개인별 보안 서약서 작성) 2. 문의처 : 상지대학교 현장실습지원센터 현장실습 담당자 이 선 숙 전 화 : 033)738-7883 이메일 : ssooklee@sangji.ac.kr 2025. 4. 1.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2025학년도 1학기 다전공(복수,융합,부전공) 포기(변경) 신청 기간 알림
2025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시행 공고
2025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해당 과목의 교수 및 수강 학생들은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강의평가는 공정성을 위하여 익명으로 진행되며 여러분의 신분이 노출되어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습니다. 또한 강의평가 결과는 강의방법 및 강의내용 개선의 중요한 자료로 활용되므로 정확한 평가를 위해 학생들의 신중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대 상 : 강의평가 대상 강좌를 수강하는 재학생 전체 2. 기 간 : 중간평가, 최종평가로 진행 가. 중간평가 : 2025. 04. 01.(화) 10:00 ~ 04. 14.(월) 17:00까지(2주간) 나. 최종평가 : 2025. 06. 03.(화) 10:00 ~ 06. 30.(월) 17:00까지(4주간) 3. 강의평가 미 실시 시 성적조회 제한 : 강의최종평가 시작일부터 다음학기 수강신청 전까지 * 홈페이지 → 학적정보 → 성적정보에서 조회 제한 4. 평가 방법 학교 홈페이지(www.sangji.ac.kr) ➡ 로그인(학번 및 비밀번호) ➡학적정보(학생지원)시스템 ➡ 강의평가 클릭 ➡ 해당 교과목의“교과코드”클릭 2025학년도 1학기 강의중간평가 입력 학번 202111001 성명 홍길동 학과명 한국어문학과 교과코드 교과목명 학점 시수 이수구분 강의시간 강의실 교원명 평가* 00720-01 법과사회 3 3 교양선택 화3수1,2 동악-4109 이순신 Y 00321-01 국어학개론 3 3 계열기초 목1,2,3 동악-3101 이율곡 * 평가 문항에 따라 평가척도를 선택하고 “강의평가 저장” 클릭 * 평가가 완료된 교과목은 평가란에 “Y"로 표시되며, 대상 과목 모두 평가하여야 함 5. 결과 활용 ① 학기 중간 수강생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교수-학생 간 상호소통 및 피드백을 통하여 수업 운영에 대한 보완점을 개선 목적 ② 수업의 질 향상과 학업성취도 측정 및 통계분석을 위한 자료 활용 ③ 중간 강의평가의 평가 및 설문 결과는 교육 개선을 위한 참고자료로 활용 ④ 재학생 강의평가 결과 열람 : 수강신청기간 동안 수강신청내역에서 강의평가 결과 제공 6. 유의사항 ① 학생의 강의평가는 비공개로 진행되며 저장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하므로 신중하게 응답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강의평가가 모두 끝난 후 Window창을 닫지 않으면 타인으로부터 개인정보 유출 및 변경이 발생되어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Window창을 꼭 닫아야 합니다. 2025. 03. 31 . 교 무 연 구 처 장
2025학년도 1학기 교직과정 성인지교육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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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2025.04
[교외장학] 2025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 장학생 모집 안내
[교외장학] 2025년 제주특별자치도 학자금 대출 신용회복 지원사업 안내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내장학] 2025학년도 1학기 상지포인트장학생 신청 사전 안내
[교외장학] 2025학년도 1학기 안산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반값지원 사업 안내
[국가근로] 2025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일반유형 추가신청기간 운영 안내
[교외장학] 2025년 충주의료원 공공간호사 장학생 선발 안내
장학공지 전체 더보기
14
2025.03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5. 03. 24(월) ~ 2025. 03. 28(금), 09:00~16:00 -유급자 등록기간: 2025. 03. 24(월) ~ 03. 28(금), 고지서는 03월 24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 신한카드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3월 24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출력등록고지서 인쇄클릭‘하시면 됩니다.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납부방법 1. 은행방문: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고지서상의 신한은행,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확인 후 이체 ☞이체방법:타행방문이체,인터넷뱅킹,폰뱅킹, ATM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서비스-> 정기결제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무이자 할부: 2~3개월(2024.4.1.자로 기존2~6개월에서 변경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문서등록: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은행방문: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계좌이체: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0”원 납부 가능)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대상자: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2차 납부기간:2025. 03. 24(월) ~ 03. 26(수) 3.납부방법: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유의사항 가.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3차분 납부일: 2025.04.07(월)∼2025.04.0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2025.04.21(월)∼2025.04.23(수) 3일간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5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5. 03. 10(월) ~ 2025. 03. 14(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5. 03. 24(월) ~ 03. 28(금), 고지서는 03월 24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3월 7일(금)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서비스-> 정기결제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납부기간 : 2025. 03. 10(월) ~ 03. 14(금)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5.03.10(월) ∼ 2025.03.14(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5.03.24(월) ∼ 2025.03.26(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5.04.07(월) ∼ 2025.04.0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5.04.21(월) ∼ 2025.04.23(수) 3일간 5.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타금융기관 납부 불가) 6.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5. 02. 17(월) ~ 2025. 02. 21(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5. 03. 24(월) ~ 03. 28(금), 고지서는 03월 24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2월 14일(금) 18:00 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서비스-> 정기결제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신청기간 : 2025. 02. 14(금) ~ 02. 21(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고지서 출력 : 2025. 02. 14(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5.03.10(월) ∼ 2025.03.14(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5.03.24(월) ∼ 2025.03.26(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5.04.07(월) ∼ 2025.04.0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5.04.21(월) ∼ 2025.04.23(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 등록기간 : 2024. 11. 28.(목) ∼ 12. 06.(금) 은행업무 시간(09:00 – 16:00) ※ 토,일요일(공휴일)은 제외 ■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 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11월 27일(수)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계절학기 고지서 인쇄’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6-730-0162~3)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2024. 11. 행 정 지 원 처 장
2024-2학기 분할납부 3차 ~ 4차 등록 안내
2024-2학기 분할납부 3차 ~ 4차 등록 안내 ■ 등록금 분할납부 3차 ~ 4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2차까지 납부한 학생 ※ 분납 1~2차를 납부하지 않는 학생은 해당 차수의 고지서를 출력 후 교내 신한은행(창조관 2층)을 방문하여 납부 2.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4.10.14.(월) ∼ 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10.28.(월) ∼ 2024.10.30.(수)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은행 및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자퇴)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4. 09. 23(월) ~ 2024. 09. 27(금), 09:00~16:00 -유급자 등록기간: 2024. 09. 23(월) ~ 09. 27(금), 고지서는 09월 23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 신한카드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9월 23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출력등록고지서 인쇄클릭‘하시면 됩니다.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납부방법 1. 은행방문: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고지서상의 신한은행,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확인 후 이체 ☞이체방법:타행방문이체,인터넷뱅킹,폰뱅킹, ATM등 3. 카드납부: “신한카드사이트 접속->편의->대학등록금”에서 카드결제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무이자 할부: 2~3개월(2024.4.1.자로 기존2~6개월에서 변경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문서등록: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은행방문: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계좌이체: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0”원 납부 가능) ■등록금 분할납부1차 납부 안내 1.대상자: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2차 납부기간:2024. 09. 23(월) ~ 09. 25(수) 3.납부방법: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유의사항 가.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3차분 납부일: 2024.10.14(월)∼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2024.10.28(월)∼2024.10.30(수) 3일간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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