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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1학기 중간시험
2024.04.22 ~ 2024.04.26
학사
다전공(복수ㆍ융합ㆍ부) 포기(변경) 신청
2024.04.29 ~ 2024.05.03
학사
체육대회
2024.05.21 ~ 2024.05.23
학사
1학기 강의 최종평가
2024.06.03 ~ 2024.0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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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일반
학사
장학
등록
18
2024.04
제15회 상지대학교총장배 전국태권도대회 대표자회의 결과 안내 및 대진표 안내(환불 안내 포함)
제15회 상지대학교총장배 전국태권도대회 대표자회의 결과 및 대진표 안내 (환불 안내 포함) 대한태권도협회 링크: ::대한태권도협회:: (koreataekwondo.co.kr) 04월 18일 1. 09시30분 - 품새 대표자회의 2. 10시30분 - 격파 대표자회의 3. 11시30분 - 겨루기 대표자회의 『대회 일정』 ▶ 품새[4일간] 05.04(토)~05.07(화) ▶ 겨루기[2일간] 05.08(수)~05.09(목) ▶ 격파[3일간] 05.10(금)~05.12(일) 세부일정 : 붙임자료 참조 ○ 대진표 : 붙임자료 참조 ○ 미성립부문 : 붙임자료 참조(대표자회의 결과) ※ 환불안내 - Tel. 033.738.7555 / 033.738.7949 제출 메일 : kkdd7830@sangji.ac.kr ▷ 대진표 작성 전 포기 선수(대진표 추첨 전 취소자) : 환불신청서 작성 후 메일 송부 ▷ 대진표 작성 후 포기 선수(대진표 추첨 후 포기자) : 경기포기각서 & 환불신청서 작성 후 대회장 혹은 메일 제출 * 대진표 작성 후 포기 선수의 경우 메일 송부 시 대진표 작성 후 포기 명시 바람.
[교수학습개발센터] 2024학년도 1학기 CCP(Creative Challenger Program) 모집안내
1 프로그램 목적 □ 교과활동 이외의 현장분야에 대한 문제해결능력 및 창의적 능력 함양 □ 교외 및 자체 기획 프로젝트 활동을 통해 관심 분야에 대한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창의적 사고방식을 갖춘 인재 양성 2 프로그램 내용 1. 주요 내용 - 모집 대상 : 재학생 전체(휴학생, 졸업 유예생 불가) - 선발 인원 : 11팀 선발, 팀별 최소 3명 ~ 최대 7명으로 구성 - 모집 분야 구분 세부내용 교외 프로젝트 교외 공모전, 대회 참가 국가 또는 기업의 프로젝트 참가 예시 ○○그룹 대학생 ○○프로젝트 ○○에서 주최하는 대학생 ○○공모전 자체 기획 프로젝트 학생들이 공동의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프로젝트를 기획하여 운영 분야 - 지역 문제해결을 위한 프로젝트 - 환경 문제해결을 위한 프로젝트 - 전공 탐색 프로그램 개발 프로젝트 - 전공 간 융합 프로젝트 - 전공 및 실생활 연계 프로젝트 ICT 융합 프로젝트 예시 전공 탐색 프로그램 개발 프로젝트 대기오염으로 발생하는 미세먼지에 대한 탐구 및 인식개선 프로젝트 교내 이벤트를 통한 학교홍보 바이럴 영상 제작 프로젝트 창업·문화관광 사업계획서 작성 및 사업 실행 프로젝트 2. 혜택 - 팀장에게 교육역량장학금 40만원 제공 - 성과공유영상물 우수팀에게 성과지원 장학금 추가 지급(팀장에게 지급) - 프로그램 이수+설문조사 실시 2개 모두 완료자 대상 상지포인트(S-4머니 또는 S-2머니) 지급(국제 및 전국대회 참가팀 S-4머니, 시·도 및 교내단위 참가팀 S-2머니) - 설문조사 실시 완료한 팀 대상 기프티콘 지급 기프티콘 지급조건 발송 시기 프로그램 종료 직후 수료팀 팀원 모두 설문 진행화면을 캡처하여 개인별로 팀명+성명을 기재하여 담당자(dudwn1318@sangji.ac.kr) 이메일로 송부 7월 말 일괄 발송 - 상지 스터디 카페 스터디룸 이용권 부여 3. 추진 일정 일정 항목 내용 4.17(수)~23(화) 공모 및 신청접수/ 심사 및 선정 CCP 공모 신청서 접수(서식1, 서식2, 서식3) 서류 심사 진행 CCP 선정 및 공지 4.24(수)~6.14(금) 학습활동 진행 오리엔테이션 실시(팀장 필참) 7회차 진행(주당 1~2회 권고) 학습활동 기간 ~6.14(금) 보고서 제출 차시별 활동보고서(서식5) 및 결과보고서(서식6) 제출 ※ 보고서 미제출시 장학금 지급 불가 ※ 2024년 8월 졸업예정자 및 S머니 1학기 신청예정자는 6.13(목)까지 제출 6.14(금)~6.28(금) 성과공유영상물 제출 차시별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성과공유 영상물 제작 및 제출 6.28(월)~7.12(금) 제출서류 검토 및 심사 제출된 보고서 검토 및 심사 우수 팀 선발 및 안내 7월 중순 학습성과 결과물 제출 <모집 분야별 제출 서류 안내> 모집 분야 제출 서류 교외 프로젝트 참가 관련 증빙서류, 제출 자료, 프로젝트 결과물(공모전 결과 등) 자체기획 프로젝트 프로젝트 결과물 7월 말 장학금 지급 - 4. 신청 방법 및 제출 서류 1) 신청 방법 - 학생역량강화통합관리시스템(CAAM) → 프로그램 신청 → (2024-1) CCP 신청 2) 제출 서류 - (서식 1) CCP 지원신청서 - (서식 2) 팀장 통장사본 제출서식 - (서식 3) 개인정보 수집·제공 및 저작권 이용 동의서 - (서식 4) CCP 활동계획서 ※ 필수사항 : 온라인으로 서명 후 한글파일(.hwp)로 제출 -> 자필서명 아닌 경우 서류 재제출 요청 5. 기타사항 - 타 프로그램과 중복신청 가능 ※ 단 동일한 학습 내용 및 팀으로 구성될 경우 신청 불가 - 기타 자세한 사항은 CCP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 시간에 안내 예정 6. 문의사항 - 카카오 채널 문의 : 상지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혹은 sangjictl로 검색 후 친구 추가하여 1:1 대화방을 통해 문의 - 전화 문의 : 교수학습개발센터 CCP 프로그램 담당자 033-738-8056
[교수학습개발센터] 2024학년도 1학기 상지 베스트메이트 모집 안내
1 프로그램 목적 □ 학습소수자 중에서 학사경고자, 학습저성과자(직전학기 1.75 이상 2.0 미만), 한의과대학 유급자를 대상으로 학습능력 향상과 학교적응을 위한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 운영 □ 우수 실력을 갖춘 도우미의 학습 도움을 통해 배우미의 교과목 이해증진과 학습 능력 및 학업성취도 제고 2 프로그램 내용 1. 주요 내용 - 선발 인원 : 15팀 선발(팀 구성 : 도우미 1명, 배우미 1명) - 모집 대상 · 도우미 : 직전학기 성적 3.5 이상, 전체 성적 평균 3.5 이상 (배우미보다 고학년이거나 동학년) · 배우미 : 학습 소수자 - 학습저성과자(직전학기 1.75 이상 2.0 미만) - 직전 2개 학기 중 학사경고 1회 이상 재학생 - 한의과대학 유급 1회 이상 재학생 - 편입생, 복학생, 전과생 - 활동 내용 : 기초 및 전공 학습방법, 진로 및 대학생활 노하우 공유 등 기초학습 향상과 대학생활 적응도를 높이기 위한 활동으로 구성 2. 혜택 - 팀당 교육역량장학금 40만원 제공(도우미 30만원, 배우미 10만원) - 베스트메이트 우수 팀에게 성과지원 장학금 지급(도우미 대표 지급) - 프로그램 이수 및 설문조사 완료 시 상지 포인트(도우미: S-4머니, 배우미: S-2머니) 지급 - 자체 중간 점검 결과, 우수활동 4팀 선발하여 기프티콘 지급 - 제출 보고서 및 배우미의 성적 향상도를 고려하여 상위 3개 팀에 추가 장학금(10만원 지급) - 상지 스터디 카페 스터디룸 이용권 부여 3. 추진 일정 일정 항목 내용 4.17(수)~4.23(화) 공모 및 신청접수/ 심사 및 선정 상지 베스트메이트 공모 신청서 접수(서식1, 서식2, 서식3, 서식4) 서류 심사 진행 상지 베스트메이트 선정 및 공지 4.24(수)~6.14(금) 학습활동 진행 오리엔테이션 실시(도우미 필참) 7회차 진행(주당 1~2회 권고) 학습활동 기간 ~6.14(금) 보고서 제출 차시별 활동 보고서(서식5) 및 결과보고서(서식6) 제출 ※ 보고서 미제출 시 장학금 지급 불가 ※ 2024년 8월 졸업예정자 및 S머니 1학기 신청예정자는 6.13(목)까지 제출 6.14(금)~6.28(금) 성과공유영상물 제출 차시별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성과공유 영상물 제작 및 제출 6.28(월)~7.12(금) 제출서류 검토 및 심사 제출된 보고서 검토 및 심사 우수 팀 선발 및 안내 7월 중순 학습성과 결과물 제출 성적 증명서 및 증빙자료 제출 <모집 분야별 제출 서류 안내> 모집 분야 제출 서류 학사경고자 성적증명서 사본 각 1부 (직전학기 성적증명서 1부 + 2024-1학기 성적증명서 1부 총 2부) 학습저성과자 한의과대학 유급자 편입생 활동 전·후 성과 비교가 가능한 자료 (동영상, 사진 등) 복학생 전과생 7월 말 장학금 지급 ※ 추진 일정 및 내용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4. 신청 방법 및 제출 서류 1) 신청 방법 - 학생역량강화통합관리시스템(CAAM) → 프로그램 신청 → (2024-1) 상지 베스트메이트 신청 2) 제출 서류 - (서식 1) 상지 베스트메이트 지원신청서 - (서식 2) 프로그램 증빙자료 및 통장사본 제출서식 - (서식 3) 개인정보 수집·제공 및 저작권 이용 동의서 - (서식 4) 상지 베스트메이트 학습계획서 ※ 필수사항 : 온라인으로 서명 후 한글파일(.hwp)로 제출 -> 자필서명 아닌 경우 서류 재제출 요청 5. 기타사항 - 타 프로그램과 중복신청 가능 ※ 단 동일한 학습 내용 및 팀으로 구성될 경우 신청 불가 - 자세한 내용은 상지 베스트메이트 오리엔테이션 시간에 안내 예정 6. 문의사항 - 카카오 채널 문의 (상지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혹은 sangjictl로 검색 후 친구 추가하여 1:1 대화방을 통해 문의) - 전화 문의 : 상지 베스트메이트 담당자 033-738-7855
[교수학습개발센터] 2024학년도 1학기 상지 스터디그룹 모집안내
1 프로그램 목적 □ 정규교과, 기초, 진로 또는 자율학습 주제에 대해 5인 이내의 재학생이 정기적으로 모여 협력학습 진행 □ 그룹원 간 서로 협동하여 심화 학습함으로써 학업성취도를 높이고, 상호작용 통한 학습 동기 및 학업성취 제고 2 프로그램 내용 1. 주요 내용 - 모집 대상 : 재학생 전체(휴학생, 졸업 유예생 불가) - 선발 인원 : 60팀 선발, 팀별 최소 4명 ~ 최대 5명으로 구성(학년, 학과 자유 구성) - 모집 분야 모집분야 세부내용 정규교과목 학습 2024학년도 1학기 해당 학기 정규 교과과정 교과목(계열 기초, 전공, 교양, 교직 중 택1) 진로 설계 학습 진로 설계 관련 학습 예시) 진로 관련 자격증 취득, 어학성적 향상, 고시·공무원 준비, 프로그래밍 등 자율 학습 정규교과목 학습과 진로 설계 학습을 제외한 자율 주제로 학습 예시) 외국어 회화, 독서토론(상지 필독서), 시나리오 클래스, 마케팅 홍보 기획 포트폴리오, 악기, 시사 경제 등 2. 혜택 - 팀장에게 교육역량장학금 40만원 제공 - 성과공유영상물 우수팀에게 성과지원 장학금 추가 지급 - 프로그램 이수 및 설문조사 모두 완료한 자에게 상지포인트(S-2머니) 지급 - 중간평가 결과, 우수활동 30개 팀 선발하여 기프티콘 지급 - 상지 스터디 카페 스터디룸 이용권 부여 3. 추진 일정 일정 항목 내용 4.17(수)~23(화) 공모 및 신청접수/ 심사 및 선정 상지 스터디그룹 공모 신청서 접수(서식1, 서식2, 서식3, 서식4) 서류 심사 진행 상지 스터디그룹 선정 및 공지 4.24(수)~6.14(금) 학습활동 진행 오리엔테이션 실시(팀장 필참) 7회차 진행(주당 1~2회 권고) 학습활동 기간 ~6.14(금) 보고서 제출 차시별 활동보고서(서식5) 및 결과보고서(서식6) 제출 ※ 보고서 미제출시 장학금 지급 불가 ※ 2024년 8월 졸업예정자 및 S머니 1학기 신청 예정자는 6.13(목)까지 제출 6.14(금)~6.28(금) 성과공유영상물 제출 차시별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성과공유 영상물 제작 및 제출 6.28(월)~7.12(금) 제출서류 검토 및 심사 제출된 보고서 검토 및 심사 우수 팀 선발 및 안내 7월 중순 학습성과 결과물 제출 성적 증명서, 자격증 사본 등 제출 <모집 분야별 제출 서류 안내> 모집 분야 제출 서류 정규교과목 학습 성적증명서 사본 각 1부 (2023-2학기 성적증명서 1부 + 2024-1학기 성적증명서 1부 총 2부) 진로 설계 학습 토익 성적표 사본, 각종 자격증 취득 사본 등 자율 학습 7월 말 장학금 지급 - 4. 신청 방법 및 제출 서류 1) 신청 방법 - 학생역량강화통합관리시스템(CAAM) → 프로그램 신청 → (2024-1) 상지 스터디그룹 신청 2) 제출 서류 - (서식 1) 상지 스터디그룹 지원신청서 - (서식 2) 팀장 통장사본 제출서식 - (서식 3) 개인정보 수집·제공 및 저작권 이용 동의서 - (서식 4) 상지 스터디그룹 학습계획서 ※ 필수사항 : 온라인으로 서명 후 한글파일(.hwp)로 제출 -> 자필서명 아닌 경우 서류 재제출 요청 5. 기타사항 - 타 프로그램과 중복신청 가능 ※ 단 동일한 학습 내용 및 팀으로 구성될 경우 신청 불가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상지 스터디그룹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 시간에 안내 예정 6. 문의사항 - 카카오 채널 문의 : 상지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혹은 sangjictl로 검색 후 친구 추가하여 1:1 대화방을 통해 문의 - 전화 문의 : 교수학습개발센터 상지스터디그룹 프로그램 담당자 033-738-8056
[교수학습개발센터] 2024학년도 1학기 상지 튜터링 모집 안내
1 프로그램 목적 □ 우수한 실력을 갖춘 튜터의 학습 도움을 통해 튜티의 학습능력 배양 및 학업성취 제고 □ 재학생 간 상호 학습활동 유도를 통한 자발적인 학습 분위기 조성 및 학습역량 강화 2 프로그램 내용 1. 주요 내용 - 모집 대상 : 재학생 전체(휴학생, 졸업 유예생 불가) - 선발 인원 : 43팀 선발(팀 구성 : 튜터 1명, 튜티 3~5명) - 모집 분야 구분 세부내용 정규교과 2024학년도 해당학기 정규 교과과정 교과목 (계열기초, 전공, 교양) 튜터 : 해당 교과목 이수자(해당 교과목 성적 4.0 이상) 튜티 : 해당 교과목 신청자 기초학력 증진 계열 기초 및 전공과목 중 기초 보충 학습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학습 예시 - 수학(중·고등 수학, 대학수학, 미적분학) - 물리(일반 물리학) - 화학(일반·고등 화학) - 생물(일반·고등 생물) - 기초 영어 튜터(택1) - 해당 교과목(혹은 유사과목) 성적 4.0 이상 (영어의 경우 토익 점수로 대체 가능(700점 이상)) - 직전학기 평균 3.6점 이상 튜티 : 전체 재학생 어학 및 자격증 어학 성적 향상, 자격증 취득 튜터 - 자격증 취득자 - 어학 성적 고득점자 튜티 : 전체 재학생 재능기부 외국어(어학 분야 제외) IT/통계, 문화/예술 등 자신의 재능을 기부하여 이뤄지는 학습 예시 - 회화, R, 프로그래밍, 포토샵, 일상 드로잉, 영상편집, 브이로그 제작, 금융이슈 분석, 네일아트 등 튜터 및 튜티 : 전체 재학생 2. 혜택 - 튜터에게 교육역량장학금 40만원 제공 - 상지 튜터링 우수팀에게 성과지원 장학금 지급 - 프로그램 이수 및 설문조사 완료 시 상지 포인트(튜터 S-4머니, 튜티 S-2머니) 지급 - 자체 중간 점검 결과, 우수활동 10팀 선발하여 기프티콘 지급 - 상지 스터디 카페 스터디룸 이용권 부여 3. 추진 일정 일정 항목 내용 4.17(수)~4.23(화) 공모 및 신청접수/ 심사 및 선정 상지 튜터링 공모 신청서 접수(서식1, 서식2, 서식3, 서식4) 서류 심사 진행 상지 튜터링 선정 및 공지 4.24(수)~6.14(금) 학습활동 진행 오리엔테이션 실시(튜터 필참) 7회차 진행(주당 1~2회 권고) 학습활동 기간 ~6.14(금) 보고서 제출 차시별 활동 보고서(서식5) 및 결과보고서(서식6) 제출 ※ 보고서 미제출 시 장학금 지급 불가 ※ 2024년 8월 졸업예정자 및 S머니 1학기 신청예정자는 6.13(목)까지 제출 6.14(금)~6.28(금) 성과공유영상물 제출 차시별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성과공유 영상물 제작 및 제출 6.28(월)~7.12(금) 제출서류 검토 및 심사 제출된 보고서 검토 및 심사 우수 팀 선발 및 안내 7월 중순 학습성과 결과물 제출 성적 증명서, 자격증 사본 등 제출 <모집 분야별 제출 서류 안내> 모집 분야 제출 서류 정규교과 성적증명서 사본 각 1부 (직전학기 성적증명서 1부 + 2024-1학기 성적증명서 1부 총 2부) 기초학력 증진 어학 및 자격증 토익 성적표 사본, 각종 자격증 취득 사본 등 재능기부 튜터링 전·후 성과 비교가 가능한 자료 (동영상, 사진 등) 7월 말 장학금 지급 4. 신청 방법 및 제출 서류 1) 신청 방법 - 학생역량강화통합관리시스템(CAAM) → 프로그램 신청 → (2024-1) 상지 튜터링 신청 2) 제출 서류 - (서식 1) 상지 튜터링 지원신청서 - (서식 2) 튜터 증빙자료 및 통장사본 제출서식 - (서식 3) 개인정보 수집·제공 및 저작권 이용 동의서 - (서식 4) 상지 튜터링 학습 계획서 ※ 필수사항 : 온라인으로 서명 후 한글파일(.hwp)로 제출 -> 자필서명 아닌 경우 서류 재제출 요청 5. 기타사항 - 타 프로그램과 중복신청 가능 ※ 단 동일한 학습 내용 및 팀으로 구성될 경우 신청 불가 - 자세한 내용은 상지 튜터링 오리엔테이션 시간에 안내 예정 6. 문의사항 - 카카오 채널 문의 (상지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혹은 sangjictl로 검색 후 친구 추가하여 1:1 대화방을 통해 문의) - 전화 문의 : 상지 튜터링 담당자 033-738-7855
2024 상지대 제1회 과잠 콘테스트 개최
우리대학의 대내외 홍보 및 과잠 디자인 홍보를 위하여 2024 상지대학교 제1회 과잠 콘테스트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 모집기간 ▶ 2024.04.22.(월) ~ 2024.05.09.(목) 18:00 까지 2. 예선 및 본선 투표 기간 ▶ 예선(온라인 투표) - 2024.05.13.(월) ~ 2024.05.16.(목) 14:00 까지 ▶ 본선(현장투표) - 2024.05.23.(목) 18:30 ~ 19:30 까지 3. 지원자격 : 각 학과/단과대학 소속 혼성 인 이상 팀 4. 심사 세부 사항 ▶ 내부 심사 및 온라인 투표 반영 5. 지원방법 ▶ sjpr@sangji.ac.kr ▶ 위 메일로 붙임의 양식에 맞춰 지원 ▶ 사진 파일과 사진명 필히 통일 ▶ 개인 정보 이용 동의서 및 초상권 이용 동의서 필수 6. 경품 및 상금 ▶ 1등 : 학과-생협상품권 70만원 / 참가자-장학금 70만원 ▶ 2등 : 학과-생협상품권 50만원 / 참가자-장학금 50만원 ▶ 3등 : 학과-생협상품권 30만원 / 참가자-장학금 30만원 ▶ 참가상 : 생협상품권 2만원(수상자를 제외한 참가자 전원) 7. 문의 ▶ 콘테스트 운영국 033) 730-0690 ▶ 총학생회 오승준 사회적가치본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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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
2024학년도 1학기 중간시험 공고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04월 20일)
교내 네트워크 작업으로 인하여 다음과 같이 홈페이지 서비스가 일시 중지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1. 작업 일시: 2024년 04월 20일(토요일) 10:00 ~ 14:00(4시간) 2. 작업 내용: 네트워크 장비 점검 작업 3. 서비스 중지 내용: - 교내 홈페이지 접속 간헐적 끊김 발생(대학홈페이지, 전자결재, U-ERP, 웹메일, 학적정보시스템 등) - 교내 유.무선 인터넷 접속은 정상으로 사용 가능 4. 문의 사항: 위와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바랍니다. (전산정보팀 연락처: 033-730-0393) 학 술 정 보 원 장
학칙 개정안(2025학년도 모집단위별 입학정원) 사전 공고
고등교육법시행령 제4조 제3항 및 상지대학교 학칙 제83조 제1항에 의거 다음과 같이 상지대학교 학칙 개정안을 공고하오니, 의견이 있는 경우 공고기간 내에 의견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 입안부서 : 기획처 ○ 공고기간 : 2024. 4. 4.(목) ~ 2024. 4. 11.(목) 10시까지 ○ 의견제출 - 붙임의 의견서 양식 작성 후 전자문서, 이메일 또는 방문 제출 - 담당자 : 기획예산팀 담당자(sungyull@sangji.ac.kr, 0144) ※ 제출문 제목 : 학칙 개정안(2025학년도 모집단위별 입학정원) 의견 제출 붙 임 : 1. 학칙 개정안(2025학년도 모집단위별 입학정원) 1부 2. 의견서 양식 1부. 끝. 2024. 4. 4. 상 지 대 학 교 총 장
2024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프로그램[학과(부) 추천 기업체(기관)] 사전조사 협조 요청
2024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프로그램[학과(부) 추천 기업체(기관)] 사전조사 협조 요청 1. 관련 : 가. 교육부 고시 제2022-1호(2022.01.01.) “대학생 현장실습학기제 운영규정” 나. 상지대학교 현장실습에 관한 규정(2022.03.28.) 다. 현장실습지원센터-175(2024.04.03.)호 “2023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프로그램 시행계획(안) 보고” 2. 위와 관련하여 재학생들의 현장실무경험을 배양하고 취업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2024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프로그램 진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각 학과(부) 추천을 통한 현장실습(인턴십) 실시 기업체(기관)의 사전 조사를 협조 요청 드립니다. 가. 참가자 선발기준(전공 9개 교과목, 교양 4개 교과목 / 국내 11개, 해외 2개) 프로그램명(교과목명) 선발기준 학점 이수 선발 예정인원 문화콘텐츠학과인턴십Ⅰ 3학년 이상 (전학기 평점평균 2.5 이상) 3 전공 선택 15명 문화콘텐츠학과인턴십Ⅱ 6 호텔·컨벤션인턴십Ⅰ 5학기 이상 수료자 3 호텔·컨벤션인턴십Ⅱ 6 관광경영단기현장실습 7학기 이상 수료자 (직전학기 평점평균 3.0 이상) 3 미디어영상광고학과인턴십Ⅰ 상지대학교 재학생 중 3학기 이상 등록한 학생 3 미디어영상광고학과인턴십Ⅱ 6 동물생명공학현장실습 3학년 이상 3 창의적설계를위한현장실습 5학기 이상 수료자 (전학기 평점평균 3.0 이상) 3 (국내) 인턴십프로그램Ⅰ 상지대학교 재학생 중 3학기 이상 등록한 학생 3 교양 선택 20명 (국내) 인턴십프로그램Ⅱ 6 해외 인턴십프로그램Ⅰ 상지대학교 재학생 중 4학기 이상 등록한 학생 3 해외 인턴십프로그램Ⅱ 6 합 계 35명 ※ 현장실습지원센터-210(2020.10.28.)에 근거하여, 학과별 현장실습 참가자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선발기준에 대한 협의가 필요한 경우 현장실습지원센터로 연락 바람 나. 참여가능 기업체(기관) 선정기준 교육부 고시 제2022-1호 대학생현장실습학기제 운영규정 제8조(실습기관)및 학생현장실습에 관한 규정 제11조(현장 실습기관)을 충족하는 기업체 또는 기관_별첨 규정 참조 다. 현장실습 운영기간 : 2024.06.24. ~ 2024.08.23.(하계 방학기간 중 4주 또는 8주) 라. 제출기한 : 2024년 04월 29일(화)까지_전자문서로 제출 마. 제출자료 : 별첨서식 참조 1) 기업체(기관) 참여신청서 1부 2) 기업체(기관) 운영계획서 1부 (직무관련 교육시간 운영 계획, 실습지원비 지급 계획, 산재보험 가입 계획 등 포함) 3) 사전 서면점검서 1부 4) 학과(부) 추천 기업체(기관) 현황 1부. 바. 현장실습유형 : 총 13개 프로그램(전공 9개, 교양 4개 / 국내 11개, 해외 2개) 주 관 프로그램명(교과목명) 학점 이수 인원 실습기간 문화콘텐츠학과 문화콘텐츠학과인턴십Ⅰ 3 전공 선택 15명 2024.06.24. ~ 08.23. (하계 방학기간 중) 3학점 : 4주(160시간 이상) (출근일 : 20일 이상) 6학점 : 8주(320시간 이상) (출근일 : 40일 이상) 인정기준 : 기관평가 결과보고 B등급(우수) 이상 문화콘텐츠학과인턴십Ⅱ 6 호텔컨벤션학과 호텔·컨벤션인턴십Ⅰ 3 호텔·컨벤션인턴십Ⅱ 6 미디어영상 광고학과 미디어영상광고학과인턴십Ⅰ 3 미디어영상광고학과인턴십Ⅱ 6 관광경영학과 관광경영단기현장실습 3 동물생명공학과 동물생명공학현장실습 3 식품영양학과 창의적설계를위한현장실습 3 현장실습 지원센터 (국내) 인턴십프로그램Ⅰ 3 교양 선택 20명 (국내) 인턴십프로그램Ⅱ 6 해외 인턴십프로그램Ⅰ 3 해외 인턴십프로그램Ⅱ 6 합 계 35명 사. 2024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프로그램 주요 진행 진행일시 실습기간 비 고 2024.04.01. ·2023학년도 하계 현장실습프로그램 시행계획 보고 24.04.03.~04.29. ·학과 : 현장실습업체 사전조사(참여신청) 및 현황제출 ·센터 : 현장실습 참여신청서 접수 ·참여신청서,운영계획서, 사전 서면점검서 제출 24.04.29.~05.20. ·학과 : 현장실습생 모집 및 홍보 ·센터 : 현장실습생 모집 및 홍보(학사공지 병행) ·홈페이지 학사공지 ·학생역량강화통합시스템 24.05.20.~05.27. ·학과 : 현장실습생 배정 및 현황 제출 ·센터 : 실습생 선발(학과추천 및 직접지원 학생) ·계절학기 특이강좌 교과목 개설 ·참여자 현황보고 ·학사·인트라넷 공지(학점신청서, 사전직무교육, 결과보고서 등) 24.05.27.~06.11. ·실습 참여기관별 실습생 배정현황 송부 ·현장실습 참여학생 상해(재해)보험 가입 ·사전직무교육(OT) 시행 ·학점인정신청서 접수 및 수강신청 ·이메일, 지원서, 자기소개서 등 스캔 후 실습생 배정 업체 송부 24.06.11.~06.21. ·대학-학생-기관 3자간 현장실습 운영협약 체결 * 실습기관 실습지원비 지급 및 산재보험 가입 여부 확인 필수 ·현장실습기관 지도방문 접수(학과 및 센터) ·실습시작 전 사전면담 시행(기관↔학생) ·학과 및 센터 지도방문 일자, 장소, 담당 등 수요조사 24.06.24. ~ 24.08.23. ·2024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및 지도방문 시행 ·실습기관은 실습 이후 산재보험을 즉시 가입하여 1주일 내로 회신 ·운영기간 중 중간점검 시행(학생대상용 ‘운영 중간점검서’ 회신) 24.08.23.~08.28. ·하계 현장실습 결과보고서 제출(기관 및 학생) ·학점인정 신청자 종합평가결과 이수 처리(B등급 이상) ·지도방문결과보고서 취합 및 지도방문비 지급 24.08.28.~09.20. ·현장실습 참여 수료학생 취업장려장학금 지급 24.09.23.~10.18. ·2024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결과보고 - 현장실습운영위원회 개최 아. 2024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프로그램 진행시 유의사항 1) 2021년 9월 개정 고시된 교육부 ‘대학생 현장실습학기제 운영규정’ 적용 시행 주요 골자 내 용 실습내실화 (교육편성) 제5조(교육시간 배정 및 운영) 신설 : 실습기간내 교육시간 배정 필수 (전체 이수시간의 10~25%) 산재보험 가입 의무화 제18조(학생보호) 대학교 상해보험 가입 실습기관 산재보험 가입 의무화 현장실습비 지급 의무화 제22조(실습지원비) 현재 실습지원비 기관·학생·학교 협의하에 책정·운영하였으나, 개정 후 시간급 2024년 최저임금(9,860원)의 75%(7,395원)이상 지급 의무화 예) 교육시간을 어떻게 배정하느냐에 따라 임금액 결정(10~25%) 3학점 4주 160시간 과정 참여시(교육시간 10%배정) 최저임금 계산 2024년:9,860원×209시간(유급휴일 포함)×0.9(교육시간 이수비율)=1,854,666원 3학점 4주 160시간 과정 참여시(교육시간 25%배정) 최저임금 계산 2024년:9,860원×209시간(유급휴일 포함)×0.75(교육시간 이수비율)=1,545,555원 2) 현장실습기관에서는 위 1)에 의 본교에서 지급하는 취업장려장학금을 제외한 실습지원비를 위항의 규정에 의거 지급하여야 하며, 실습학생을 대상으로 직무관련 교육시간 배정 시행과 산재보험 가입을 의무화 하여야 함 3) 현장실습 실시기관은 참여신청서, 운영계획서, 사전 서면점검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학생 선발 배정 이후 학교-학생-기관 3자간 현장실습운영협약을 체결하고 운영계획서에 의거 현장실습을 운영하여야 함 4) 각 학과(부)에서는 2024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프로그램 운영에 있어 교육부 규정개정 시행에 따라 적용 규정이 개정 시행된 점을 인지하시어 산업체(기관) 추천 업무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라며, 5) 첨부한 기관용 2024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프로그램 안내를 참고하시어 기업체(기관)에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별 첨 : 1. 2024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프로그램 안내(학과 및 기관용) 1부. 2. 교육부 고시 ‘대학생 현장실습학기제 운영규정’ 1부. 3. 현장실습 참여 희망산업체(기관) 참여신청서, 운영계획서, 사전서면점검서, 직무교육 시행 결과보고서, 표준협약서 양식 1부. 4. 학과(부) 추천 기업체(기관) 사전조사 양식 1부. 끝.
2024학년도 2학기 다전공(복수,융합,부전공) 신청기간 알림
공 고 학칙 제37조 및 다전공 규정 제5조에 의거 다전공 이수 신청기간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2024학년도 다전공을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기간 내에 다전공 이수 신청서를 소속 및 다전공 학과(부)장의 추천을 받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및 대상자 구 분 신 청 기 간 대 상 자 허가 예정일 허 가 여 부 재 학 생 2024. 04. 29.(월) ~ 05. 10.(금) 7학기 이내 재학생 (강원LRS융합전공 - 2학기 이수예정자) 2024.07.19.(금) 본인의 학적정보 시스템 → 기본정보에서 확인 복 학 생 2024. 08. 05.(월) ~ 08. 09.(금) 7학기 이내 2024학년도 2학기 복학생 2024.08.16.(금) 2. 제외학과 : 유아교육학과, 간호학과, 물리치료학과, 임상병리학과, 작업치료학과, 언어치료학과, 모집중지 학과 3. 기존 학과 외 별도 융합전공 설치 유형 전공명 정원 학위명 주관대학 주관(참여) 학과 개설일 FIND 칼리지 로컬크리에이터 전공 20 로컬크리에이터학사 FIND칼리지 FIND칼리지 2024.09.02. 대학간 공동운영 정밀의료융합전공 25 공학사 강원대학교 강원 LRS 공유대학 2024.09.02. 헬스케어융합전공 35 공학사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강원 LRS 공유대학 2024.09.02. 강원형반도체융합전공 30 공학사 강원대학교 강원형 반도체 공유대학 2024.09.02. 4. 기타사항 ○ 미래라이프대학은 동일 대학내에서만 가능 ○ 강원LRS융합전공 신청자는 강원지역혁신플랫폼에 융합전공을 신청한 자 이어야 함. 5. 접수장소 : 본관 1층 학사지원팀 6. 제출서류 가. 성적증명서 1부(본관 1층 자동증명발급기 이용) 나. 제2전공(복수‧융합)이수 신청서, 부전공 이수 신청서 (학교홈페이지 → 학생지원(학교명 및 로고 상단) → 학적 → 양식자료실) 7. 문의 사항 : 033-730-0124 (학사지원팀 다전공 담당자) 2024. 04. 01. 교 무 연 구 처 장
2024학년도 1학기 다전공(복수,융합,부전공) 변경(포기) 신청기간 알림
공고 다전공 이수 규정 제8조, 제18조에 의거 다전공 이수 변경(포기) 신청기간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복수전공 및 부전공을 변경(포기)을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기간 내에 다전공 변경(포기)신청서를 다전공 학과장의 추천(날인)을 받아 학사지원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4. 04. 22.(월) ~ 04. 26.(금) 2. 대 상 자 : 다전공 이수 중인 학생 3. 접수장소 : 본관 1층 학사지원팀 4. 제출서류 가. 성적증명서 1부(본관 1층 자동증명발급시 이용) 나. 제2전공(복수‧융합)변경․포기 신청서, 부전공 변경 신청서 (학교홈페이지 → 학생지원(학교명및로고 상단) → 학적 → 양식자료실) 5. 유의사항 가. 다전공을 포기한 자는 입학연도별 본인소속학과의 전공학점 및 졸업이수학점을 이수해야 함. (※전공학점 : 2006년이전 57학점, 2007년이후 60~66학점) 나. 부전공으로 변경한 자는 부전공학과의 전공학점으로 21학점 이상 취득해야 함. 다. 다전공을 이수하지 않고, 포기도 하지 않은 학생은 졸업을 할 수 없으니 반드시 포기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다전공 포기 여부는 학적정보 → 기본정보에서 확인 6. 기타문의 : 033-730-0124(학사지원팀 다전공 담당자) 2024. 04. 01. 교 무 연 구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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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
[멘토링장학] 2024학년도 다문화탈북학생 멘토링장학금 멘토 모집 안내(기한연장)
2024학년도 다문화·탈북학생 멘토링장학금 멘토 모집 안내 대학생 멘토가 다문화·탈북학생 유아 및 청소년 멘티들을 대상으로 학교생활 적응 및 기초학력 향상을 위해 기초학습, 진로상담 및 문화교류 활동 등의 나눔을 실천하고 재단은 대학생에게 등록금 및 생활비 부담을 경감 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원하는 다문화·탈북학생 멘토링 사업에 참여할 대학생 멘토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사업명 : 2024학년도 한국장학재단 다문화·탈북학생 멘토링 사업 2. 신청 기간: 2024.04.01.~2024.04.19.(금) 16:00까지 3. 신청 방법 ① 한국장학재단 온라인 신청(자기소개서, 지도교수 추천서 업로드) - 재단 홈페이지( http://www.kosaf.go.kr) 로그인 > 장학금 > 장학금신청 > 신청서작성 > 다문화·탈북학생멘토링장학금에서 신청 ② 학생지원팀 신청서, 지도교수 추천서, 자기소개서 원본 제출(본관 1층) 4. 모집요건 - 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 의지가 있는 학생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사업 참여를 신청한 자(온라인) - 자기소개서, 지도교수 추천서를 제출한 자(온라인) - 한국장학재단의 ‘국가근로장학사업’, ‘대학생청소년교육지원사업’ 사업에 미참여 중인 학생(중복참여 불가) ※ 기본 요건을 모두 충족한 자에 한해 선발 <선발 제외 대상> - 졸업 유예자, 초과학기 등록자 5. 선발 인원: B형(멘토발굴형) 15명내외 - 「유아교육법」제2조및「초‧중등교육법」제2조에 따른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재학 다문화‧탈북학생, 지역다문화교육지원센터, 다함께돌봄센터, 지역아동센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여성가족부 소관 가족센터, 다문화가족지원센터, 건강가정지원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시설, 남북하나재단, 자원봉사인증관리(VMS), 1365(정부인증포털) 등록시설 ※ 어린이집, 노인복지시설 등은 제외 6. 선발기준: 학년, 성적, 면접 별 배점에 의하여 점수가 높은 순으로 선발 점수 학년 성적 (지도)교수 추천 10 2 ~ 1 95점 이상 추천서 제출 9 94 ~ 93 8 4 ~ 3 (5~6포함) 92 ~ 91 7 90 ~ 89 6 88 ~ 87 5 86 ~ 85 4 84 ~ 82 3 81 ~ 79 2 78 ~ 75 1 74 ~ 70 ※ 동점자 발생 시, 기 사업 참여자 → 성적 → 학년이 낮은 순으로 선발 - (지도)교수 추천서 미제출 시 (지도)교수 추천 점수를 0점으로 함 -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의 경우 성적점수를 평균 배점인 6점으로 함 7. 활동 내용: 초‧중‧고 다문화·탈북학생을 대상으로 1대1 교과목·놀이·예체능 학습 지도, 진로·고민 상담, 자기 주도 학습법, 학습 동기부여 등 멘토링 활동 실시 단, 활동 기관 업무 보조 및 단순 노무(설거지, 청소 등) 등의 활동은 불가. 8. 활동기간 및 활동 시간 - 2024.05.01.(수) ~ 2025.02.28.(금) ※ 활동기간은 대학 내부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 1일 최대 주당 최대 학기당 최대 연간 최소 학기 중 방학 중 8시간 20시간 40시간 520시간 10시간 - 학기당 최대 시간은 대학에서 정함 9. 장학금 지급 - 장학 금액: 도시 14,000원 / 농촌 18,000원 * 장학금 외의 별도의 교재비, 특별활동비 등은 지원되지 않음 - (대학) 활동 기관에서 승인한 출근부를 근거로 매월 장학금 지급 10. 문의 - 한국장학재단 1599-2290 - 학생지원팀 033-738-7530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4학년도 1학기 푸른등대 삼성기부장학금 신규장학생 선발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푸른등대 삼성기부장학금 신규장학생 선발 안내 □ 사업목적 ㅇ 교육기회 양극화 해소 및 교육소외계층의 교육기회 확대 □ 지원내용 구분 사회적 배려계층 생활비 지원 비고 선발인원 4명 지원금액 학기당 150만원 생활비 무상보조 정액지원 지원기간 2개 학기(2024년 1학기 ~ 2학기) 신청자격 - 사회적 배려계층 ‣ 장애인가정, 새터민(탈북주민) 가정, 가정외보호 시설 출신자, 학생가장 본인, 조손가정 자녀,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 가정의 본인 또는 자녀, 「한부모가족지원법」에 따라 한부모가족 증명서 발급 가능한 자, 다문화가정, 주거비 지원 필요자, 기타 사회적배려계층 * 공통기준: 2024학년도 1학기 기준 - 대학학자금지원시스템 소득구간 3구간 이내로 확인 가능한 자 장학생 추천 제외 대상 - 유급자·유예자, 계약학과 - 2024-1 졸업예정자 - 국가근로장학생 - 푸른등대 기부장학생 - 타 생활비 장학금 수혜자 제출서류 - 2024학년도 1학기 푸른등대 삼성기부장학금 장학생 신청서 -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 각 신청 자격에 해당되는 증빙서류 ※ 첨부파일 참조 ※ 서류제출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된 서류만 유효 □ 장학금 반환 사유 ㅇ (신청내용) 장학생의 신청내용 및 증빙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 ㅇ (학적변동) 휴학, 자퇴, 타 대학 편입, 재입학 등 학적이 변경될 경우 □ 장학생 선발방법: 배점 방식 - 장애 가정, 새터민가정, 자립 준비 청년, 기초·차상위계층,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학생 가장 본인·조손가정. 기타 사회적 배려계층 자녀 각 10점씩 배점하여 총점이 높은 학생을 선발 구분 제출서류 비고 장애가정 - 장애인 증명서(‘중증’표기) 또는 장애인등록증(‘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 기재된 서류) ※ 보호자가 장애인일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중복 신청 가능 새터민가정 - 북한이탈주민 등록확인서 ※ 자녀인 경우 가족관계증명서자녀인 경우 자립준비청년 - 보호종료 확인서, 재원증명서 또는 입소확인서, 가정위탁보호확인서, 퇴소확인서 기초·차상위계층 - 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수급자 증명서), 차상위계층 확인서, 학자금 지원구간 산정 통지서 차상위 본인부담경감대상 확인서 한부모가정 - 한부모가족 증명서 다문화가정 - 한국 국적 취득 전: (지원자) 가족관계증명서(상세), (부 또는 모) 외국인등록증 또는 영주증 - 한국 국적 취득 후: (지원자) 가족관계증명서(상세), (부 또는 모 중 결혼이민자 및 귀화허가를 받은 자) 기본증명서(상세) 또는 국적취득 사실 증명서 등 국적취득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 단, 기본증명서상 이전 국적이 표시되지 않은 경우(개명 등) 배우자의 제적등본 제출 학생 가장 본인·조손가정 자녀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조손가정의 경우), 사실관계확인서주민센터 복지사 확인 등) ※ 조손가정의 경우, 조부모의 사회적 배려계층 증빙서류 추가 주거비 지원 필요자 - 전(월세): 임대차계약서, 주민등록초/등본 - 기숙사, 고시원 등: 입실확인서(붙임2), 사업자등록증, 주민등록등본 ※ 임대차계약서의 임차인 인정 범위: (미혼) 본인 또는 부모, (기혼) 본인 또는 배우자 ※ 입실확인서 임차인 인정 범위: 대학생(신청자 본인) ※임차인이 본인이 아닌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제출 기타 사회적배려계층 - 장애가정~주거비 지원필요자 외 기타 사회적 배려계층 ※ 신청 자격 관련 사유 및 증빙자료 제출 ※ 동점자 처리기준 - 1순위: 타 생활비 장학금 미수혜자 - 2순위: 소득 구간 낮은 학생 - 3순위: 성적(전체 평점 평균) - 4순위: 저학년순 □ 신청기한 : 2024.04.15.(월) ~ 2024.04.19.(금) 16:00까지 □ 제 출 처 : 본관 1층 학생지원팀(☎033-738-7530) □ 추천대상자 통보 : 개별통보 (2024.04.22.(월) 예정)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국가근로] 2024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추가 신청 안내(2차)
2024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추가 신청 안내(2차) 2024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생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 신청 바랍니다. ○ 장학종류 : 국가근로장학사업 ○ 자격기준 - 2024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신청자만 가능!! *초과학기, 유예자 선발 제외. - 학자금지원구간 0~9구간 이내, 직전 학기 성적(백분율) 70점 이상 * 방학에 근로가 불가능한 학생은 신청을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기간 : 2024.04.08.(월) ~ 2024.04.12.(금) 16:00까지 * 신청 방법 참고 바랍니다. ○ 선발기준: 합산점수가 높은 자 순으로 선발 배점점수 10점 10점 10점 배점항목 학자금지원구간 학년 성적 점수 학자금지원구간 학년 성적 10 기초, 차상위 4 ~ 3 (5~6포함) 95점 이상 9 1구간 94 ~ 93 8 2구간 2 ~ 1 92 ~ 91 7 3구간 90 ~ 89 6 4구간 88 ~ 87 5 5구간 86 ~ 85 4 6구간 84 ~ 82 3 7구간 81 ~ 79 2 8구간 78 ~ 75 1 9구간 74 ~ 70 ※동점자 발생 시 업무처리기준 우선선발 순위자→학자금지원구간→성적→학년이 높은 순 -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의 경우 성적점수를 평균 배점인 6점으로 함. ○ 근로기간 및 장학금 시급 - 근로기간 : 2024.04.22.(월) ~ 2024.08.30.(금) ※ 주당 최대 15시간, 학기당 최대 520시간 이내 ※ 국가근로 인원 및 예산에 따라 근로 시간 변경될 수 있음 - 근로장학금 시급 : 교내 9,860원 / 교외 12,220원 ○ 신청 방법 *대학 홈페이지 → 마이포털 → 학적정보 → 국가근로장학금 신청(한국장학재단 2024년 1학기 국가근로 신청자만 보임) → 국가근로장학생 신청서(상지대학교 양식)를 출력하여 본인 서명 후 제출 ※ 제출방법: 방문 제출 - 방문 제출 : 본관 1층 학생지원팀 ○ 문의 사항 : 학생지원팀 국가근로담당자 / TEL) 033-738-7530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내장학] 2024학년도 1학기 상지포인트장학생 신청 사전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상지포인트장학생 신청 사전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상지포인트장학생을 선발하고자 하오니 해당하는 학생은 아래사항을 참고하여 사전에 준비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장학금 신청기간 : 2024.06.17.(월)09:00 ~ 06.21(금)18:00 * 신청 사이트 : http://caam.sangji.ac.kr (학생역량강화통합시스템)_신청일부터 가능 * 신청방법 : (모바일로 신청 안됨. 컴퓨터로만 신청 가능) 가) MY역량관리 - S머니취득현황 - 장학금신청 영역별 포인트를 적립한 사항을 장학금 신청 나) S-머니 장학금 신청현황에서 "신청서" 출력하여 확인하고 서명후 "학생지원팀 _본관1층" 방문제출 또는 장학담 당자 이메일(추후공지)로 2024.06.28.(금)17:00까지 제출 (“설문조사” 완료후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 다.) ※ 신청서 출력은 06.21(금) 18:00까지 가능합니다. 2. 포인트취득기간 : 2017. 03 . 03 ~ 2024. 06. 21까지 취득한 내용 - 우리대학 신(편)입학 학년도부터 적용 (예:2024학년도 입학생은 2023.03.04.부터 취득한 내용부터 적용) [※ 포인트 장학금의 포인트는 해당학기 신청기간 전에 취득한 경우만 인정함] 3. 제출서류 상지포인트장학금 신청서 1부 (신청사이트 출력물) (※ 이메일제출 제목 : 상지포인트장학신청서 제출_○○학과 성명기재 신청서 : PDF파일 또는 JPG파일로 첨부) 4. 신청대상자 : 장학금지급기준에 충족하는 정규학기 재학생 5. 장학금지급기준 : ◯ S-Cyber Money 4개영역(학습영역, 취ㆍ창업영역, 진로 및 심리상담영역, 사회봉사영역) 취득 포인트가 2개 영역 이상에서 30포인트 이상(1개영역 각각 10포인트 이상) 취득한 재학생 [ 예시 : 학습영역20포인트 / 취창업영역 10포인트 / 진로상담영역 5포인트인 경우 : 지급기준 충족 학습영역25포인트 / 취창업영역 5포인트인 경우 / 진로상담영역 5포인트인경우 : 지급기준 미달 ] ** 2개영역에서 각각 1개영역 최소 10포인트 이상을 취득하여야 함.) ◯ 각 영역별 취득한 포인트 점수(1포인트당 1만원) ◯ 각 영역별 세부항목/프로그램별 포인트 지급은 1년에 1회만 가능 단, 외국어성적은 재학기간중 1회에 한함.(2019학년도 신입생부터 재학기간중 2회로 변경) ◯ 교내 타장학금과 이중수혜 가능하며, 장학금액이 당해학기 등록금 범위를 초과할 경우 최대 30만원까지만 지급 (예시 : 2개 영역에서 34포인트 장학 신청시 당해학기 등록금 범위 초과시에는 장학금은 30만원만 지급되며, 4포인트는 이월되지 않고 소멸됨.) ◯ 한 학기에 30만원~200만원까지만 지급(재학중 최대 200만원까지만 지급) 6. 장학금액 : 개인별 취득 포인트인정기준 포인트별 금액 지급 (※ 장학금 입금계좌는 학교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에 등록한 장학계좌번호로 처리 ) 7. 장학금지급시기 : 학기말 8월 중 지급 (※ 장학금 학생 본인 통장 지급 후 SMS 개별 통보) 8. 장학금 이중수혜 지급 및 학자금 대출상환 여부 가. 교내장학금과 이중수혜지급 가능하며 장학금액이 등록금 범위를 초과할 경우 300,000원 까지만 지급 나. 타 기관 외부장학 또는 국고장학금 경우 지원기관의 지침에 따름 다.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상환 미처리함. 9. 포인트 취득 관련문의 : 상지포인트 명세표 기재 담당부서 - 취업진로지원팀 : 033-730-0131 (학습/취.창업/진로심리영역) - 교수학습개발센터 : 033-738-7855 (학습영역) - 국제교육원 : 033-730-0914 (학습영역_글로벌) - 사회봉사단 : 033-738-7558 (사회봉사영역) - 학술지원팀 : 033-730-0364 (학습영역) - 학생심리상담센터 : 033-738-7942 (진로심리영역) - 평가성과관리팀 : 033-730-0208 (진로심리영역) - 기획예산팀 : 033-738-8185 (취.창업영역) * 붙임 : 상지포인트(S-Cyber Money)명세표 학생취업지원처 학생지원팀(033-730-0137)
[교외장학] 2024년도 춘천시민장학재단 상반기 장학생 선발 안내
2024년도 춘천시민장학재단 상반기 장학생 선발 안내 지역 우수인재를 발굴·육성하고 내 고장에 대한 애향심과 자긍심 고취를 위한 춘천시민장학재단 2024년도 상반기 학생을 선발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신청기간: 2024. 4. 3.(수) ~ 4. 16.(화) [14일간] ❍ 접 수 처: 애향장학금 신청 ⇒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방문 : 기타장학금(성적우수·특기·주소이전·원격대학) 신청 ⇒ 춘천시청 별관 (삭주로3, 춘천도시공사 본관 3층 춘천시민장학재단) ※ 방문 및 우편(등기)접수 (단, 우편은 접수마감일까지 도착분만 인정) ❍ 신청서식: 재단 홈페이지(http://ccbomnae.or.kr) 또는 시 홈페이지(춘천시 (chuncheon.go.kr)) 내려받기 가능 (재단 홈페이지: 열린마당→ 공지사항 게시판→ 2024년도 상반기 장학생 선발공고) (시청 홈페이지: 행정정보→ 알림정보→ 타기관고시/공고→ 2024년도 상반기 장학생 선발공고) ❍ 선발방법: 춘천시민장학재단 장학금 지원 선발기준에 의함 ❍ 장학증서: 수여식 당일 교부(일시·장소 별도 안내) 또는 우편 발송 ❍ 장 학 금: 고등학생 50만 원, 대학생 최대 100만 원 * 원격대학장학금: 최대 50만원 ❍ 지급방법: 신청자(본인 또는 보호자)의 보통예금계좌로 이체 ❍ 선발결과: 2024. 5. 17일 한 발표예정(개별연락) ❍ 지급시기: 2024. 5월 중(예정) ❍ 유의사항: 타장학금과중복수혜불가 • 2자녀 이상 가구가 모두 선발되었을 경우, 1명만 지급 • 납부금(등록금)을 전액 면제 받는 경우, 신청 불가 • 납부금(등록금)을 일부 면제 또는 지원받는 경우, 실제 납부액에 해당하는 금액만 지급 • 정규학기를 초과하여 등록한 경우, 지급제한 • 성적 비교 산출이 곤란한 경우, 신청 불가(학점은행제, 시간제 등) • 동점일 경우 생활수준이 어려운 사람 우선 선발 • 분야별 중복지원 불가 • 직전학기 본 재단 장학생의 경우 지원 불가 (저소득유형만 예외적으로 가능)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강원특별자치도 신디자인랩 건축사사무소 장학생 선발 안내
강원특별자치도 신디자인랩 건축사사무소 장학생 선발 안내 (재)강원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에서는 강원특별자치도의 차세대 지역인재를 발굴‧육성하고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 것을 지원하기 위해 「강원특별자치도‧ 신디자인랩건축사사무소 장학생」을 선발합니다. 다양한 여행 경험으로 자신만의 꿈을 실현하고자 하는 대학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지원 바랍니다. 1. 선발 개요 ❍ (장학금명) 강원특별자치도‧신디자인랩건축사사무소 장학금 ❍ (선발대상) 도내 대학 재학생 및 강원학사 재사생 ❍ (선발인원) 10명 내외 (팀 또는 개인) ※ 팀 구성 시 최대 2명 ❍ (선발방법) 여행주제에 부합하는 계획서 심사(1차) / PT 발표 심사(2차) ❍ (지원내용) 국내․외 여행 경비 1인 최대 200만 원 ※ 제출한 예산계획서 기준, 항공료․숙박비․입장료 항목 지원 2. 서류 접수 ❍ (신청자격) 도내 대학 재학생(학부) 및 강원학사 재사생 ❍ (신청기간) 3월 27일(수) ~ 4월 19일(금) 18:00까지 ※ 마감일(4월 19일) 18:00 신청분까지만 접수 인정 ❍ (신청방법) 서류 구비 후 이메일(scholarship.gwdinje@gmail.com) 신청 ❍ (제출서류) 1) 「강원특별자치도‧신디자인랩건축사사무소 장학금」신청서 (붙임1) 2) 여행계획서 (붙임2)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붙임3) 4) 재학증명서 (도내 대학 재학생에 한함 / 공고일 이후 발급분 3. 장학금 지급 ❍ (장학금액) 1인 최대 200만 원 지원 - 여행계획서에 기입한 항공료‧숙박비‧입장료 항목에 대한 금액 지원 - 장학금 지급 이후, 2024년 8월 16일까지 개인(팀)별 일정에 따라 여행 ※ 사유를 불문하고 여행계획 미이행 시, 지원 금액 반환 의무(반환 각서 작성) ❍ (장학금 지급) 여행 출발 전 장학생 본인 계좌 입금 4. 문의 강원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 인재육성팀 033-254-7777(내선201)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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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
2024-1학기 분할납부 3차 ~ 4차 등록 안내
2024-1학기 분할납부 3차 ~ 4차 등록 안내 ■ 등록금 분할납부 3차 ~ 4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2차까지 납부한 학생 ※ 분납 1~2차를 납부하지 않는 학생은 해당 차수의 고지서를 출력 후 교내 신한은행(창조관 2층)을 방문하여 납부 2.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4.4.11.(목) ∼ 2024.4.15.(월) 3일간 (공휴일 제외) - 4차분 납부일 : 2024.4.22.(월) ∼ 2024.4.24.(수)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은행 및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자퇴)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신한카드 대학등록금 무이자할부 변경 안내
신한카드 대학등록금 무이자할부 변경 안내 ◆ 신한카드 무이자할부 변경 사항 - 무이자할부 개월수 변경 : (기존) 무이자 할부 : 2~6개월 → (변경) 무이자 할부 : 2~3개월 - 변경시기 : 2024년 4월 1일부터 (거래일자 기준) - 변경사유 : 국내외 금리 상승으로 인한 조달 금리 상승에 따른 카드사 무이자할부 정책 변경 ※ 2024학년도 1학기 등록금 카드납부 기간은 종료되었습니다. (2학기 등록금 카드납부를 이용하는 경우 참고바랍니다.)
2024학년도 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4-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4. 03. 18(월) ~ 03. 22(금) (09:00 ~ 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4. 03. 18(월) ~ 03. 22(금), (고지서는 03월 18일부터 출력가능)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등록금고지서 인쇄’ 클릭하시면 됩니다. (또는 팝업창 “등록금 고지서 출력”을 이용)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서비스)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회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 학적정보시스템 → 등록금고지서 → 문서등록 (문서등록 신청자는 은행방문 불필요)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은행방문 등록자는 문서 등록 신청 불필요)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문서등록 및 은행방문 불필요) 4.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6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2차 납부기간 : 2024. 3. 25.(월) ~ 2024. 3. 27.(수) 3일간 (09:00 ~ 16:00)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은행 및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4.4.11.(목) ∼ 2024.4.15.(월) 3일간 (공휴일 제외) - 4차분 납부일 : 2024.4.22.(월) ∼ 2024.4.24.(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4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2024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 재학생 추가 등록기간 : 2024. 03. 04.(월) ~ 2024. 03. 08.(금) 09:00~16:00 (고지서는 3월 4일부터 출력 가능) - 유급자 등록기간 : 2024. 03. 18.(월) ~ 03. 22.(금) (고지서는 3월 18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03월 04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6개월 - 10개월 슬림할부 : 1~4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12개월 슬림할부 : 1~5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 (1차) 납부기간 : 2024. 3. 4.(월) ~ 2024. 3. 8.(금), 5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4.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4.3.4(월) ∼ 2024.3.8(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4.3.25(월) ∼ 2024.3.27(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4.4.11(목) ∼ 2024.4.15(월)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4.22(월) ∼ 2024.4.24(수) 3일간 5. 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 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 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2024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4. 2. 19(월) ~ 2024. 2. 23(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4. 3. 18(월) ~ 3. 22(금) (고지서는 3월 18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2월 16일(금)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6개월 - 10개월 슬림할부 : 1~4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12개월 슬림할부 : 1~5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 신청기간 : 2024. 2. 16(금) ~ 02. 23(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 고지서 출력 : 2024. 2. 16(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4.3.4(월) ∼ 2024.3.8(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4.3.25(월) ∼ 2024.3.27(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4.4.11(목) ∼ 2024.4.15(월)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4.22(월) ∼ 2024.4.24(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 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 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3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3-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3. 09. 18(월) ~ 09. 22(금) (09:00 ~ 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9. 18(월) ~ 09. 22(금), (고지서는 09월 18일부터 출력가능)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등록금고지서 인쇄’ 클릭하시면 됩니다. (또는 팝업창 “등록금 고지서 출력”을 이용)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회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 학적정보시스템 → 등록금고지서 →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4.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6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2차 납부기간 : 2023. 9. 18.(월) ~ 2022. 9. 20.(수)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3.10.10.(화) ∼ 2023.10.12.(목)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3.10.23.(월) ∼ 2023.10.25.(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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