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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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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2.17 ~ 2025.03.14
학사
2025학년도 1학기 등록기간
2025.02.17 ~ 2025.02.21
학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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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장학
등록
13
2025.02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졸업생을 위한 설문조사 실시 알림
안녕하세요, 상지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입니다. 2025년 2월 졸업생 여러분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설문기간: ~2025.02.20(목) 15시까지 👥 설문대상: 상지대학교 2025년 2월 졸업생 📲 참여방법: 포스터의 QR코드를 스캔하여 설문 참여 🎁 참여혜택: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 증정 졸업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 큰 도움이 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문의처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T.033-738-8842
2025년 법제처 정책 서포터즈 모집 안내
2025년 법제처 정책 서포터즈 모집 안내 법제처는 정책을 부처 입장에서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국민이 궁금해 하는 법령 정보를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등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2025년 법제처 정책 서포터즈'를 모집하고자 합니다. 가. 모집대상: 법제처 업무와 정책에 관심이 많은 개인 SNS를 가지고 있는 만 18세 이상 누구나 나. 모집기간: 2025. 2. 11.(화)~2. 23.(일) 다. 접수방법: '네이버 폼' 인터넷 접수(https://naver.me/GXABMSOU) 라. 활동기간: 2025. 3. 1.~12. 31.(총 10개월) 마. 주요활동: 법제처 운영 유튜브, 블로그 등에 게재된 카드뉴스, 영상물 등 디지털 콘텐츠를 활용하여 커뮤니티 활용 홍보 및 확산 실시 바. 지원 및 혜택 1) 위촉장, 활동 수료증, 서포터즈 기념품 등 제공 2) 우수활동 서포터즈 법제처장 표창 수여
상지대학교 후원의 집 이용 안내
안녕하세요 : )! 상지대학교 후원의 집을 안내해드립니다. *후원의 집 - 우무개 떡 방앗간, 서강염소탕, 마당구이, GS25 [후원의 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더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국제교육원] APEC 2025 KOREA 대학생 앰버서더 모집
경북문화재단에서는 2025년 APEC 정상회의 홍보를 위해 전국 대학생 대상 'APEC 2025 KOREA 대학생 앰버서더’를 모집하고자 합니다. 관심있는 학생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모집기간 : 2025. 2. 10.(월) ~ 2. 23.(일) 18:00 ○모집대상 : 전국 대학교 재(휴)학생 ※ 외국인 유학생 포함 ○활동내용 : 월별 홍보 미션에 따른 APEC 홍보 콘텐츠 제작, 오프라인 체험활동 등 ○활동기간 : 위촉 이후 ~ 2025. 12월(약 10개월간) ○접수방법 : 제출서류 작성 후 경북문화재단 홈페이지(www.gacf.kr) 접수
[국제교육원] 2025 신입생 온라인 어학 설명회 (2월 14일)
국제교육원 비교과 프로그램인 SJ글로벌 토익특강 신입생 어학설명회를 개최합니다. 학생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대상 : 상지대학교 25학번 신입생 전체 일시 : 2월 14일(금) 13시 00분 /15시 00분 ※ 한 타임만 시청 (20분 소요) 참여방법 : QR코드 및 하단의 온라인 링크로 참여 [https://forms.gle/bQazvLygS2WCd6d6A] 문의사항 : 포스터 하단 참조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2025년 신사업창업사관학교 예비창업가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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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2
2025학년도 1학기 복학생 수강신청 관련사항 알림
2025학년도 1학기 복학생 수강신청 관련사항 알림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다운받기 바로가기◀)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학칙 시행세칙 제7조(수강신청)에 의거 2025학년도 1학기 복학생 수강신청 관련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일정 - 예비 수강신청(장바구니) : 2025. 02. 17.(월) 10:00 ~ 02. 18.(화) 17:00 - 본 수강신청: 2025. 02. 19.(수) 10:00 ~ 02. 20.(목) 17:00 - 장바구니는 예비 수강신청에 불과하므로 반드시 본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은 수강신청 변경기간을 활용하여 수강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2. 대상자 : 2025-1학기 복학생 [재학생 및 2025-1학기 신.편입생 불가] 3. 학과 통.폐합에 따라 해당 학년에 따라 학과명이 상이 할 수 있으니 첨부파일 ‘2025학년도 학년별 학과 현황’을 참고하여 하위학년에 개설된 전공이나 계열(학부)기초 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기타 세부사항은 첨부자료와 “2025학년도 1학기 수강편람(수업시간표 포함) 확정 알림” 게시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ekwjd1328@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30~17:00 (방학 중) 월~목요일 09:30~17:00 2025. 02. 12. 교 무 연 구 처 장
2025학년도 1학기 전학년 수강신청기간 알림(교양선택과목 여석현황 포함)
2025학년도 1학기 전학년 수강신청기간 알림 (교양선택과목 여석현황 등 포함)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다운받기 바로가기◀)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학칙 시행세칙 제7조(수강신청)에 의거 2025학년도 1학기 전학년 수강신청기간 등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전학년 수강신청기간 : 2025. 02. 10.(월) 10:00 ~ 02. 11.(화) 17:00 2. 대상자 : 재학생[복학생 불가] ○ 학년별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한 학생 ○ 학년별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하지 못한 학생 3. 교양선택과목 여석현황[2025. 02. 06.(목) 기준] : 붙임 참조 4. 유의사항 ○ 전학년 수강신청기간에는 수강과목 매매 방지를 위하여 매매방지 기능이 적용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석이 0석인 강좌에서 여석이 발생하는 경우 일정시간 이후부터 수강신청 가능. 수강신청 가능시간까지 남은 시간은팝업창으로 안내.) ○ 전학년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표시되는 교양선택과목 정원은 신입생 및 복학생 대상 정원을 제외한 인원수입니다. (기간 종료 이후 원상복구 예정) ○ 학년별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진행하지 못한 재학생은 반드시 전학년 수강신청기간을 활용하여 수강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년별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진행하였어도, 전학년 수강신청기간을 활용하여 수강신청 변경 등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ekwjd1328@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30~17:00 (방학 중) 월~목요일 09:30~17:00 2025. 02. 06. 교 무 연 구 처 장
2024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행사 알림
2025학년도 1학기 소수집단학생 수강신청 등 학사업무 지원 알림
《 2025학년도 1학기 소수집단학생 수강신청 등 학사업무 지원 알림 》 소수집단학생의 원활한 학업 등을 위해 학사업무 지원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지원을 희망하는 경우 학사지원팀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학생 : 장애인, 외국인, 다문화가정, 새터민 학생 등 소수집단학생 ○ 지원사항 : 수강신청 등 학사업무 관련 민원상담 (필요 시 우선 수강신청 처리 가능하며 담당자에게 일정 확인 요망) ○ 참고사항 : 장애학생지원센터, 국제교육원, 학과 사무실 등을 통하여 지원 가능 - 장애학생지원센터 (본관 1층) : 033-738-7558 - 국제교육원 (영서관 3층) : 033-730-0908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ekwjd1328@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00~17:00 (방학 중) 월~목요일 09:30~17:00 2025. 01. 16. 교 무 연 구 처 장
2025학년도 1학기 수강편람(수업시간표 포함) 확정 알림[2025.02.12.기준 업데이트]
- 2025. 01. 22.(수) 2025학년도 1학기 수업시간표 수정 1차 업데이트 - 2025. 01. 23.(목) 2025학년도 1학기 수업시간표 수정 2차 업데이트 - 2025. 01. 26.(일) 2025학년도 1학기 수업시간표 수정 3차 업데이트 - 2025. 02. 12.(수) 2025학년도 1학기 수업시간표 수정 4차 업데이트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다운받기 바로가기◀) https://get.adobe.com/kr/reader/ 2025년도 1학기 수강편람(수업시간표 포함)을 공지합니다.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 수업시간표는 첨부자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수업시간표에 나오는 강좌의 담당교수, 요일/교시 및 강의실 등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수강신청 전일 반드시 수강신청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최종 확인 후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이후에도 담당교수 등이 변경 될 수 있음) <참고사항> 1. 교원 임용 지연 등으로 담당교수가 미배정된 강좌의 경우 수업계획서 입력이 지연될 수 있사오니 수강신청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기타 참고사항은 첨부자료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들은 다운받아서 확인하시는 것을 권고합니다. - 붙임파일의 [03 수업시간표], [04 수강신청 매뉴얼 등]은 압축파일로 미리보기가 불가합니다. 다운 받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ekwjd1328@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30~17:00 (방학 중) 월~목요일 09:30~17:00 2025. 01. 16. 교 무 연 구 처 장
2024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성적처리 일정 안내
2024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성적처리 일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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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2
[교외장학] 한국장학재단 2025년 제 16기 사회리더 대학생 멘토링 멘티 신청 홍보 및 대학 추천 안내
한국장학재단 2025년 제 16기 사회리더 대학생 멘토링 멘티 신청 홍보 및 대학 추천 안내 한국장학재단에서 미래 대한민국을 이끄는 배움과 나눔의 인재육성을 목표로 사회지도층 멘토의 다양한 성공 경험과 전문지식을 대학생 멘티에게 전달하는 '사회리더 대학생 멘토링' 사업을 실시합니다. 이에 우리대학은 대학 자체 추천을 위한 신청자를 모집하고자 합니다. □(사회리더 대학생 멘토링 사업 소개) 기업 임원, 창업가, 석학, 문화예술인 등 사회 각 분야의 리더급 인사(멘토)와 대학생(멘티)이 한 팀을 이루어 8개월간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대한민국의 독보적인 인재육성 프로그램입니다. 월 1회의 팀멘토링 활동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역량개발 프로그램(기업탐방, 사회공헌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대학생 멘티들은, 멘토의 지혜와 경험을 배우고, 진로설정에 대한 깊이있는 조언을 받으며, 또래 대학생들과의 네트워킹으로 미래 대한민국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모집요강) ○재단 신청 기간 : 2025년 2월 10일(월) 09시 ~ 3월 5일(수) 24시 ○지원 자격 -2025년 전국 대학(원) 재학생 및 휴학생(2025년 신입생 신청 가능) -만34세 이하 학생(1990년 이후 출생자) ※ 지원제외 대상: ① 만 35세 이상 학생(1989년 이전 출생자) ② 기졸업자 ③ ’25년 2월 졸업예정자 ④ 사회리더 대학생 멘토링 4회 참여자(4회 참여 가능) ○신청 방법 : 한국 장학재단 누리집에서 온라인 신청 -누리집 > 인재육성 > 사회리더 대학생 멘토링 > 참여 신청(PC에서만 신청 가능)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의 매뉴얼 확인 바랍니다. ○제출 서류 -(필수) 재학(휴학) 증명서 등 ※ 2025년 신입생은 합격증명서, 합격통지서 등으로 대체 가능 -(선택) 저소득층(기초/차상위), 장애인, 다문화가정, 북한이탈주민, 봉사활 동 증빙서류 □(우리대학 시행 사항) ○추천 희망자 모집 -우리 학교 학생중 멘토링 활동에 참여하고자 하는 학생은 붙임 파일의 추천자 명단을 작성하여 inin6809@sangji.ac.kr로 2월 20일 16:00까지 회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간엄수) ※ 학교 추천은 필수사항이 아니며 학교 추천을 원하지 않는 학생은 회신하지 않아도 무방합니다. ※ 학교 추천을 원하는 학생도 한국장학재단에 개별적으로 신청하여야 합니다. □(멘토링 활동 내용) ○활동 기간 : 2025년 4월 ~ 11월 (8개월) ○멘티 지원 사항 -다양한 분야의 사회지도층 멘토와 월 1회 이상 멘토링 활동 · 멘토 1명과 멘티 8명 내외 팀단위 활동 · 9개 전문분과별 멘토가 전국에서 활동(‘24년 기준 멘토 249명, 멘티 1933명 선발) ※9개 전문분과 : 경영관리, 과학기술/IT연구, 교육, 문화예술콘텐츠, 보건의료, 사회행정서비스, 금융, 영업/마케팅, 창업/사회혁신 -발대식(4월), 리더십콘서트(8월) 등 한국장학재단 주최 교육 프로그램 -기업탐방, 사회공헌활동 등 역량개발 프로그램 -한국장학재단 이사장 명의 수료증 발급(수료요건 충족 시) □(문의처) ○사회리더 대학생 멘토링 운영사무국 : 02-2259-2640 ○교내 추천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 : 033-738-7530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5년도 1학기 사립학교교직원 연금공단 국고학자금대여 신청 안내
2025년도 1학기 사립학교교직원 연금공단 국고학자금 대여 신청 안내 사립학교 교직원 연금공단에서 국고학자금대여를 무이자로 운영합니다. 이에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지원범위) 교직원 및 그 자녀의 국내외대학 및 학점은행제 (전문)학사 과정 ※ 대학원 석·박사 과정 지원 불가 □(지원금액) 필수경비(입학금+수업료)에서 장학금을 제외한 실납부액 ※ 해외대학의 경우 해당 범위 내에서 1년에 최대 1만 달러 수혜 가능 □(상환 방법) (재직 중) 졸업 후 2년 뒤 원금균등분할상환 (퇴직 시) 일시상환 또는 퇴직급여 공제 ※ 퇴직 후 익월부터 3년이내 연금 개시되는 경우, 3년이내 분할 상환 가능 □(신청 기간) 2025.1.2. ~ 2025.6.13. ㅇ상세 내용은 붙임 파일의 안내문포스터와 매뉴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국가근로] 2025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신청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신청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생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 신청 바랍니다. ○ 장학종류 : 국가근로장학사업 ○ 자격기준 - 2025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1차 신청자만 가능!!*초과학기, 유예자 선발 제외. - 학자금지원구간 0~9구간 이내, 직전 학기 성적(백분율) 70점 이상 - 근로에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히 근무할 수 있는 학생 ○ 신청기간 : 2025.02.10.(월) ~ 2025.02.21.(목) 16:00까지 * 신청방법 참고 바랍니다. ○ 근로기간 및 장학금 시급 - 근로기간 : 2025.03.04.(화) ~ 2025.08.29.(금) ※ 주당 최대 20시간(예정), 학기당 최대 640시간 이내 ※ 국가근로 인원 및 예산에 따라 근로시간 변경 될 수 있음 - 근로장학금 시급 : 교내 10,030원 / 교외 12,430원 ○ 신청 방법 *대학 홈페이지 → 마이포털 → 학적정보 → 국가근로장학금 신청(한국장학재단 2025년 1학기 국가근로 신청자만 보임) → 국가근로장학생 신청서(상지대학교 양식)를 출력하여 본인 서명 후 제출 ※ 제출방법: 방문제출, 팩스, 우편 가능 - 방문 제출 : 본관 1층 학생지원팀 - 팩스: 033-730-0139 (팩스 발송 후 연락 바람. → 033-730-0137) - 우편: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상지대길 83(우산동) 상지대학교 본관 1층 학생지원팀 ○ 문의 사항 : 학생지원팀 국가근로담당자 / TEL) 033-738-7530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학자금대출] 2025년 특별상환유예대출 및 프리워크아웃 제도 안내
[교외장학] 2025년 KT 디지털인재장학생 선발 안내
2025년 KT 디지털인재장학생 선발 안내 1. 선발 목적 ○ ICT기술혁신과 AI관련 진로에 꿈이 있는 우수 학생을 선발하여 AI역량을 내재화한 인재로 육성하고자 함 2. 지원 내용 ○ 선발시점부터 정규 학기 졸업 시까지 잔여 학기 등록금 전액 지원(‘25년 1학기 등록금 포함) - 지원금액 : 학교별 학기당 등록금 전액(최대4학기) ※ 조기졸업 시 지원 종료 - 매학기 장학생 지속지원 심사를 통해 장학금 지원 심사(안내문 7번 항목 참고) ○ KT∙KT그룹희망나눔재단 주관 AI역량향상 및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 리더십프로그램 3. 지원자격 ○ 국내 대학 재학생* 중 AI, 빅데이터, 컴퓨터공학 등 ICT관련 전공자** * ‘25년 3월 기준, 4년제 3학년 1학기/ 2-3년제 2학년 1학기부터 지원 가능, 최대 4학기 지원 ** 데이터분석, 인공지능, 네트워크, 클라우드, 디지털 미디어 등의 분야에서 활용되는 기술을 포함한 전공 - ICT관련 전공자가 아닐 경우 AICE1 Basic 이상 자격증 보유 시 지원가능 - AI, 빅데이터 등 ICT관련 전공자는 AICE Associate 이상 자격증 보유 시 우대 - 국가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및 다문화가정 등 우대(관련서류제출 必) ○ 선발일 기준 대한민국 국적 보유자이면서 학칙에 의한 징계 사실(학사 징계 포함)이 없는 자 ○ 누적 학점 평균 3.5이상/4.5만점(3.3이상/4.3만점)인 자 ○ 다음 중 하나라도 해당되는 경우 지원 제외 - 직전학기 12학점 미만 이수한 자, 수혜 기간 중 휴학 예정인 자(군복무 제외) 4. 선발인원 및 접수 방법 ○ 선발 인원 : 00명 ○ 선발방법 : 접수 링크 및 QR코드를 통한 온라인 지원(이메일 및 우편, 방문 접수 불가) 5. 선발절차 및 제출 서류 ○ 안내문 참조 바랍니다. 6. 지원문의 ○ KT그룹희망나눔재단 장학담당 : 유선 02-3414-2055 or 이메일 janghak@ktgf.or.kr 문의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국가장학] 2025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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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5. 02. 17(월) ~ 2025. 02. 21(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5. 03. 24(월) ~ 03. 28(금), 고지서는 03월 24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2월 14일(금) 18:00 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신청기간 : 2025. 02. 14(금) ~ 02. 21(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고지서 출력 : 2025. 02. 14(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5.03.10(월) ∼ 2025.03.14(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5.03.24(월) ∼ 2025.03.26(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5.04.07(월) ∼ 2025.04.0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5.04.21(월) ∼ 2025.04.23(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 등록기간 : 2024. 11. 28.(목) ∼ 12. 06.(금) 은행업무 시간(09:00 – 16:00) ※ 토,일요일(공휴일)은 제외 ■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 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11월 27일(수)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계절학기 고지서 인쇄’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6-730-0162~3)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2024. 11. 행 정 지 원 처 장
2024-2학기 분할납부 3차 ~ 4차 등록 안내
2024-2학기 분할납부 3차 ~ 4차 등록 안내 ■ 등록금 분할납부 3차 ~ 4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2차까지 납부한 학생 ※ 분납 1~2차를 납부하지 않는 학생은 해당 차수의 고지서를 출력 후 교내 신한은행(창조관 2층)을 방문하여 납부 2.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4.10.14.(월) ∼ 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10.28.(월) ∼ 2024.10.30.(수)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은행 및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자퇴)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4. 09. 23(월) ~ 2024. 09. 27(금), 09:00~16:00 -유급자 등록기간: 2024. 09. 23(월) ~ 09. 27(금), 고지서는 09월 23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 신한카드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9월 23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출력등록고지서 인쇄클릭‘하시면 됩니다.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납부방법 1. 은행방문: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고지서상의 신한은행,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확인 후 이체 ☞이체방법:타행방문이체,인터넷뱅킹,폰뱅킹, ATM등 3. 카드납부: “신한카드사이트 접속->편의->대학등록금”에서 카드결제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무이자 할부: 2~3개월(2024.4.1.자로 기존2~6개월에서 변경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문서등록: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은행방문: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계좌이체: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0”원 납부 가능) ■등록금 분할납부1차 납부 안내 1.대상자: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2차 납부기간:2024. 09. 23(월) ~ 09. 25(수) 3.납부방법: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유의사항 가.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3차분 납부일: 2024.10.14(월)∼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2024.10.28(월)∼2024.10.30(수) 3일간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4. 09. 02(월) ~ 2024. 09. 06(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4. 09. 23(월) ~ 09. 27(금), 고지서는 09월 23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9월 2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납부기간 : 2024. 09. 02(월) ~ 09. 06(금)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4.09.02(월) ∼ 2024.09.06(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4.09.23(월) ∼ 2024.09.25(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4.10.14(월) ∼ 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10.28(월) ∼ 2024.10.30(수) 3일간 5.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타금융기관 납부 불가) 6.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4. 08. 19(월) ~ 2024. 08. 23(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4. 09. 23(월) ~ 09. 27(금), 고지서는 09월 23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8월 16일(금) 14:00 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서비스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신청기간 : 2024. 08. 16(금) ~ 08. 23(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고지서 출력 : 2024. 08. 16(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4.09.02(월) ∼ 2024.09.06(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4.09.23(월) ∼ 2024.09.25(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4.10.14(월) ∼ 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10.28(월) ∼ 2024.10.30(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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